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주간운세

Astrology.com 2021년 10/17~23 주간 별자리 운세

별자리 운세 글 순서
- 양자리 [03.21~04.19]
- 황소자리 [04.20~05.20]
- 쌍둥이자리 [05.21~06.20]
- 게자리 [06.21~7.22]
- 사자자리 [07.23~08.22]
- 처녀자리 [08.23~09.22]
- 천칭자리 [09.23~10.22]
- 전갈자리 [10.23~11.21]
- 사수자리 [11.22~12.21]
- 염소자리 [12.22~1.19]
- 물병자리 [01.20~02.18]
- 물고기자리 [02.19~03.20]

 

 

  • Astrology.com의 별자리 운세를 번역한 글입니다. 저작권은 해당 사이트에 있습니다. 오역과 의역이 있습니다.
  • 해외 사이트라서 날짜가 저희와 대략 하루 정도 차이가 납니다. 운세 업데이트도 그만큼 느리거든요. 날짜는 원본 그대로 옮겼으니, 글 읽으실 때 감안하고 봐주세요.

 

 

 

 

[양자리, Aries]

이번 주에는 주변 여기저기에서 기회를 찾을 수 있어요. 하지만 양자리, 당신의 길을 막는 유혹들도 많을 거예요.

 

10월 17일 일요일에 한 주가 시작하면서, 태양이 여러분의 인간관계 하우스인 천칭자리에서 명성의 하우스인 염소자리에 있는 명왕성과 스퀘어(square, 90도)의 각도를 만듭니다. 누군가의 아름다운 두 눈에 마음이 뺏길지도 몰라요. 최면에 걸린 듯 당신을 사로잡을 수 있어요. 하지만 그 관계에는 함정이 있을 거예요. 아마도 떳떳하게 밀고 나갈 수 없는 관계이거나, TV 스크린 안에 있는 연예인 일 수도 있고요. 이 날은요, 양자리. 판타지 속의 사랑이 일어날 수 있어요.

 

10월 19일 화요일에는 수성이 천칭자리에서 순행을 합니다. 이제 커뮤니케이션이 좀 더 수월하게 흘러갈 거예요. 특히, 친구들이나 직장 동료, 가족들과의 의사소통에서요. 그리고 그동안 눈여겨봐 왔던 멋진 신발을 사기에도 좋은 때에요.

 

 

 

[황소자리, Taurus]

이번 주에는 당신의 의사결정 능력이 발휘될 거예요. 황소자리, 좋은 것들을 삶에 들여놓을 시간이에요.

 

10월 17일 일요일에 한 주가 시작하면서, 태양이 노력의 하우스인 천칭자리에서 교육의 하우스인 염소자리에 있는 명왕성과 스퀘어(square, 90도)의 각도를 만듭니다. 황소자리, 새로운 일을 배우는 데 이렇게 오래 걸릴 수가 있는 건가? 하고 좌절을 느낄지도 모르는데요. 당신이 좀 더 어렸을 때는 시간이 얼마나 걸리든 문제 되지 않았잖아요, 잊었나요? 그저 상황을 해결해버리기로 작정했었죠. 과거의 자신에게서 긍정적인 에너지를 끌어와서 현재 당신의 프로젝트를 도와주도록 하세요.

 

10월 19일 화요일에는 수성이 천칭자리에서 순행을 합니다. 스케줄이 좀 정리가 되기 시작할 거예요. 이제 바쁜 일도 가라앉을 거고요. 지난 몇 주 동안은 해야 할 일이 아주 많았을 거예요. 황소자리, 이제 상황들이 좀 더 평화로워질 거예요.

 

 

 

[쌍둥이자리, Gemini]

이번 주에는 열정의 에너지가 당신을 사로잡을지도 몰라요. 쌍둥이자리, 정말 재미있을 거예요.


10월 17일 일요일에 한 주가 시작되면서, 태양이 로맨스와 모험의 하우스인 천칭자리에서 친밀함(성적인 의미 포함)의 하우스인 염소자리에 있는 명왕성과 스퀘어(square, 90도)의 각도를 만듭니다. 이 날은 사랑이 당신의 세계를 들었다 놨다 할 수 있어요. 관능적인 에너지와 열정이 넘쳐흘러서 다른 일은 손에 잡히지 않을지도 몰라요. 쌍둥이자리, 그 모든 것들은 얼마 전에 만났던 누군가와 관련된 것일 수도 있어요. 당신 마음속에서 지울 수 없는 그 사람이요. (특히 그 사람이 계속 문자 메시지와 전화를 하기 때문일 수 있어요.)

 

10월 19일 화요일에는 수성이 천칭자리에서 순행을 합니다. 이제 커뮤니케이션이 훨씬 더 매끄럽게 흘러갈 거예요. 특히 아이들과의 의사소통에 있어서요. 논쟁은 녹아 없어질 것처럼 보여요. 쌍둥이자리, 자녀나 어린 친척으로부터 연락을 기다리고 있었다면 마법같이 여러분의 폰에 그 이름이 뜨게 될 거예요.

 

 

 

[게자리, Cancer]

이번 주에는, 처음에는 울퉁불퉁해 보이던 것이요, 게자리. 좋은 기회로 바뀌면서 매끄러워질 수 있어요.

 

10월 17일 일요일에 한 주가 시작되면서, 태양이 가족의 하우스인 천칭자리에서 인간관계의 하우스인 염소자리에 있는 명왕성과 스퀘어(square, 90도)의 각도를 만듭니다. 연인을 가족에게 소개시키는 것과 관련해서 약간의 불안함이 느껴질 수 있어요. 이미 결혼한 관계라면, 아마 다른 가족들과 갈등을 벌써 경험하고 있겠군요. 게자리, 이 날은 그런 문제들을 다루기에는 힘든 날이에요. 이 시기의 에너지는 배수 관련 작업을 하거나 오래된 벽지를 벗겨내는 데 사용하는 게 좋아요. 좀 더러운 일이지만 이 날은 재밌을 거예요. 반대 세력들을 한 데 모으는 것보다는요.

 

10월 19일 화요일에는 수성이 천칭자리에서 순행을 합니다. 주거지와 관련한 몇 가지 소식이 도착할 수 있는데요. 집을 사겠다는 당신의 제안이 받아들여졌다는 의미일 수 있어요. 게자리, 집 대출이 승인될 수도 있겠네요. 아니면 임대나 전세처럼 장소를 빌리려고 신청을 한다면 이 시기에는 그린 라이트가 켜질 거예요.

 

 

 

[사자자리, Leo]

이번 주에는, 삶의 방향이 바뀔 수 있어요. 사자자리, 당신은 더 나은 길을 찾아가고 있어요.

 

10월 17일 일요일에 한 주가 시작되면서, 태양이 커뮤니케이션의 하우스인 천칭자리에서 업무의 하우스인 염소자리에 있는 명왕성과 스퀘어(square, 90도)의 각도를 만듭니다. 사자자리, 이 날은 업무와 관련된 중요한 의사소통을 놓치기 매우 쉬운 날이에요. 주말에는 휴대폰을 꺼 둔다는 자기만의 규칙을 갖고 이 날은 이메일도 체크하지 않을 수 있지만, 왠지 연락을 유지하고 싶어질 수 있어요. 매우 시급하게 다루지 않으면 사라질 기회가 다가오고 있거든요.

 

10월 19일 화요일에는 수성이 천칭자리에서 순행을 합니다. 이제 커뮤니케이션이 좀 더 쉽게 흘러갈 거예요. 사자자리, 아마 휴대폰을 다른 것으로 바꾸거나, 이제 와이파이가 잘 작동될 수 있을 거예요. 게다가, 며칠 내로 새로운 전자기기들을 사러 갈 수도 있어요. 그동안 사려고 기다려 왔던 것들 말이에요.

 

 

 

[처녀자리, Virgo]

이번 주에는 위험과 보상이 예정되어 있어요. 처녀자리, 자극적인 주간이 될 수 있어요.

 

10월 17일 일요일에 한 주가 시작되면서, 태양이 금전의 하우스인 천칭자리에서 위험의 하우스인 염소자리에 있는 명왕성과 스퀘어(square, 90도)의 각도를 만듭니다. 내기에 돈을 걸려고 지갑을 열지도 몰라요. 겁쟁이들은 손도 못 댈 투자를 고려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고요. 처녀자리, 천문학적인 액수의 잠재적 이익을 준다고 말하는 메시지가 넘쳐날지도 모르는데요, 하지만 이 날은 여러분이 힘들게 번 돈을 위험한 투자처에 쏟아붓지 않도록 조심해야 해요.

 

10월 19일 화요일에는 수성이 천칭자리에서 순행을 합니다. 돈을 받기로 했던 곳에서 그동안 지연이 있었다면 이제 돈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처녀자리, 얼마 전부터 계속 기다려 왔을 텐데요, 이제 마법처럼 도착할 거예요. 문제가 해결될 거예요.

 

 

 

[천칭자리, Libra]

이번 주에는 새로운 시작이 가능해요. 천칭자리, 커다란 무언가의 시작이 될 수 있을 거예요.

 

10월 17일 일요일에 한 주가 시작되면서, 태양이 자신감의 하우스인 천칭자리에서 집과 가족의 하우스인 염소자리에 있는 명왕성과 스퀘어(square, 90도)의 각도를 만듭니다. 새로운 힘을 느낄지도 몰라요. 가족 중 적어도 한 사람과 맞설 준비가 되면서요. 천칭자리, 당신이 원하는 삶을 살기 위해서 꽤 단단히 마음을 먹을 수 있어요. 이제 다른 사람이 당신의 길을 막도록 내버려 두지 않을 거고요. 이제 당신의 힘을 발휘하게 될 거예요.

 

10월 19일 화요일에는 수성이 여러분의 별자리인 천칭자리에서 순행을 합니다. 갑자기 사람들이 당신의 의견에 동의하기 시작해요. 당신의 길을 가로 막던 사람들이 이제는 모세의 기적처럼 길을 터 줄 거예요. 모든 사람들이 여러분의 선택에 박수를 보내는 것처럼 보여요. 천칭자리, 이제 앞으로 나아갈 수 있어요.

 

 

 

[전갈자리, Scorpio]

이번 주에는 새로운 힘을 가질 수 있어요. 전갈자리, 이제 그 언덕을 올라갈 준비가 된 거예요.

 

10월 17일 일요일에 한 주가 시작되면서, 태양이 직관의 하우스인 천칭자리에서 커뮤니케이션의 하우스인 염소자리에 있는 명왕성과 스퀘어(square, 90도)의 각도를 만듭니다. 이 날은요, 전갈자리. 우주로부터 메시지를 받을 수 있는데요. 동물의 형태를 하고 있을 거예요. 운전 중에 야생동물을 발견한다거나, 새 한 마리가 차의 보닛 위에 그림자를 드리울 정도로 낮게 날아가는 것을 볼 수도 있고요. 아니면 그동안 돌봐주던 고양이가 선물로 쥐를 가져올지도 몰라요. 그건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보여주는 거예요. 이 날은 그런 징후들을 잘 살펴보세요.

 

10월 19일 화요일에는 수성이 천칭자리에서 순행을 합니다. 커뮤니케이션이 쉬워질 거예요. 갑자기 사람들의 공격성이 줄어들고 좀 더 협조적으로 보일 거예요. 그리고 관심 있던 사람에게서 드디어 문자메시지가 올 수 있어요.

 

 

 

[사수자리, Sagittarius]

이번 주 여러분은 너그러운 마음이 들 거예요. 사수자리, 당신은 선물같은 존재예요.

 

10월 17일 일요일에 한 주가 시작되면서, 태양이 우정의 하우스인 천칭자리에서 재정의 하우스인 염소자리에 있는 명왕성과 스퀘어(square, 90도)의 각도를 만듭니다. 친구가 새 사업을 시작하면서 여러분에게 돈에 대한 부탁을 할지도 몰라요. 하지만 이 날은 투자를 하기에 좋은 날은 아니에요. 친구가 말하는 것들은 생각할 필요가 있는 것이라고 얘기하세요. 시간을 갖고 충분히 생각하세요. 그리고 기도해 주세요.

 

10월 19일 화요일에는 수성이 천칭자리에서 순행을 합니다. 사수자리, 이 날 여러분은 우정을 지키기 위해서 친구에게 무슨 말을 해야 할지 정확히 알고 있을 거예요. 친구가 친칠라 쥐 농장이나 파티용 버스 사업을 시작할 계획을 가지고 당신을 끌어들인다고 해도 말려들지 않으면서요.

 

 

 

[염소자리, Capricorn]

이번 주 여러분은 에너지가 넘쳐요. 염소자리, 슈퍼히어로 옷으로 갈아입을 준비가 되었네요.

 

10월 17일 일요일에 한 주가 시작되면서, 태양이 명성의 하우스인 천칭자리에서 여러분의 별자리인 염소자리에 있는 명왕성과 스퀘어(square, 90도)의 각도를 만듭니다. 이 날은 당신이 인터넷에 올린 글이 평소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보일 수 있어요. 그건 흥미로운 징조일 수도 있지만, 약간의 주의가 필요해요. 이 시기의 강력한 행성의 각도는 마치 어마어마한 물이 쏟아져 나오는 물 호수를 제대로 잡으려고 노력하는 것과 같아요. 단어를 신중하게 선택하고, 사람들에게 희망과 격려를 주세요. 염소자리, 이 날은 논쟁을 하지 마세요.

 

10월 19일 화요일에는 수성이 천칭자리에서 순행을 합니다. 상사로부터 드디어 메시지가 올 거예요. 유언비어는 진실들이 대답해 줄 거예요. 이제 직장에서 정말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볼 수 있을 겁니다.

 

 

 

[물병자리, Aquarius]

이번 주에는 당신의 영혼의 가이드, 그리고 우주와 좀 더 가까이 연결될 수 있어요. 물병자리, 흐름을 탔네요.

 

10월 17일 일요일에 한 주가 시작되면서, 태양이 철학의 하우스인 천칭자리에서 정신성의 하우스인 염소자리에 있는 명왕성과 스퀘어(square, 90도)의 각도를 만듭니다. 이 날은요, 물병자리. 살아있는 모든 것들을 통합시킬 수 있는 에너지를 느낄지 몰라요. 나무나 바위에 깃든 영혼, 도시에 흐르고 있는 기운들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하늘에서 징조를 찾을 수도 있어요. 구름이 떼 지어 움직이다가 갑자기 갈라지며 태양이 나타나는 것을 보면서요. 이 날 여러분은 더 큰 목표를 느끼면서 자신이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기회가 있을 거예요. 

 

10월 19일 화요일에는 수성이 천칭자리에서 순행을 합니다. 이제 교육기관이나 교사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이 진전될 수 있어요. 물병자리, 학자금 대출에 대한 정보를 좀 얻을지도 몰라요. 기숙사 룸메이트와 다시 말을 주고 받는 사이가 될 수 있을 거예요. 상황들이 나아지고 있어요.

 

 

 

[물고기자리, Pisces]

이번 주에는 조개 안의 진주를 발견하듯 가능성들이 열릴 거예요. 물고기자리, 진주를 캐러 갈 시간이에요.

 

10월 17일 일요일에 한 주가 시작되면서, 태양이 자원의 하우스인 천칭자리에서 직업과 관련된 금전의 하우스인 염소자리에 있는 명왕성과 스퀘어(square, 90도)의 각도를 만듭니다. 물고기자리, 회사의 퇴직연금제도를 확인해서 투자 방식이나 금액을 조정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그리고 회사 웹사이트를 살펴보고, 우리 사주 주식을 살 수 있거나 보험 혜택 같은 것을 받을 기회가 있는지 찾아보세요. 만약 회사에 그러한 것들이 없다면, 이력서를 업데이트하고 공개해서 더 좋은 직장을 찾으세요.

 

10월 19일 화요일에는 수성이 천칭자리에서 순행을 합니다. 이제 대출이나 자금과 관련된 정보들이 들려올 거예요. 작성해야 할 문서들이 여전히 남아있기는 하지만, 이제 이러한 기관이나 혹은 그런 종류의 대출을 통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가능성들을 볼 수 있을 겁니다. 

 

 

 


 

 

  • 운세 원문 참고

https://www.astrology.com/horoscope/weekly-overview/aries.html

 

이상으로 Astrology.com 아스트롤로지닷컴 2021년 10월 넷째 주인 10월 17일~10월 23일 주간 별자리 운세를 마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