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일지

공유 없는 공유 이벤트 당첨 후기 - 키움증권 신규

 

지난 번에 12월 키움증권 계좌개설 이벤트를 정리해서 올렸는데요. 아주 소소한 5천원이긴 하지만, 이벤트가 좀 신기하게 당첨되어 글을 써봅니다. 키움 계좌개설 하실 분은 참고하세요!

 

 

문자 내용 보시면, '공유하기 이벤트'라고 써 있는데 전 이벤트를 공유한 적이 없는데요.ㅎㅎ

신한에 이어서 또 당황스럽네요. 

신한금융투자 소소한 이벤트 당첨 후기 - 해외주식 제대로 이벤트

 

 

 

키움증권 이벤트 공유 글을 쓴 적이 있기는 하지만, 공유한 적은 없습니다. (응?)

 

왜냐하면 전 티스토리 블로거 이기 때문에!

아래 이벤트 사진을 보시면, 카톡과 페이스북과 네이버 블로그는 있지만 티스토리는 없거든요.ㅎㅎ

 

 

 

그래서 그때 글을 쓸 때도 혹시나하고 링크를 따 올 수 있는지 봤지만, 링크 형태가 아니라서 코드알못인 저는 공유 이벤트는 그냥 포기했습니다.

 

다만, 시도해 보느라고 스크랩북처럼 쓰고 있는 네이버블로그(비공개 글로)와 카톡 나와의 대화에 공유하기 버튼을 눌러보기는 했었어요. 그러니, '공유는 했지만 공유는 하지 않았다.' 같은 아이러니한 상황.. 다른 사람이 클릭했을 확률은 0%..

 

의심되는 것은요.

키움증권 사용자가 이미 많아서 신규 계좌개설하는 사람이 별로 없었나? 싶고요. 그래서 저처럼 뻥카 공유인에게도 이벤트 혜택이 온게 아닐까 싶습니다. 꽤 허들이 낮아 보이니, 계좌개설 하시는 분들은 뻥카 공유라도 해보세요!

 

 

 

 

고로, 12월에 키움증권 계좌개설로 최대로 지급받을 수 있는 금액은

 

- 5천원 : 공유하기 이벤트, 안 될 수도 있음 주의

- 4만원 : 100만원 이상 국내주식 거래시 지급 (1만원 이상만 거래 시는 1만원만 지급)

- 40달러 : 해외주식 이벤트 신청만 하면 지급

 

이렇습니다. 약 9만원?!

현재 증권사 이벤트 중에 가장 혜자로운 것 같아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제가 당첨된 공유 이벤트는 여기서 1번 이벤트입니다.

키움증권 계좌개설 이벤트 최대혜택!(12월) - 20일 제한 없는 비대면 영웅문

 

키움증권 계좌개설 이벤트 최대혜택!(12월) - 20일 제한 없는 비대면 영웅문

키움증권을 많이들 쓰시지만 아직도 계좌가 없는 사람을 위해 신규 계좌개설 이벤트를 공유합니다. 근래 가장 혜택이 좋은 것 같습니다. 20일 계좌개설 제한이 없는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입니

ice33352.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