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오아시스마켓 강추템 '대자연 미니족발' 후기

 

오아시스마켓에서 꼭 사야할 것 한 가지 추천해드립니다. 제가 글 제목에 '강추'라고 적은 건 처음이에요. 그만큼 저는 아주 만족스러웠던 제품인데요. 바로 국내산 '대자연 미니족발'이에요.

 

가격은 5,800원인데요. 지금은 3,77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200g이라서 아주 작아요. 족발의 뼈를 감안하면 실질적으로 먹을 수 있는 부위는 아주 적어요. 그럼에도 추천!

 

유통기한은 한 달 정도, 냉장보관용

 

 

 

오아시스마켓이 유기농몰이거든요. 그래서 건강한 먹거리가 많은데요.

이건 족발을 비롯해서 대부분의 재료가 국내산이에요.

 

주부님들 외에는 굳이 국내산?이라고 느끼실지도 모르지만 이런 한식재료들은 외국산과 국내산 음식을 바로 옆에 두고 먹어보면 확실히 맛이 다르더라구요.

 

 

 

 

 

먹을 때는, 전자레인지 용기에 담은 후에 30초 정도 돌려주면 되는데요.

살코기 부분은 아예 없고, 작은 사이즈의 족발이 2~3개 들어 있어요. 전 원래 족발이든 닭발이든 먹을 게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이기 때문에ㅋㅋㅋ 그 기대로 포장을 뜯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먹을 게 있었고요.

 

무엇보다 마음에 드는 게 양념! 그리 짜지도 그리 달지도 그리 슴슴하지도 않고 전 딱 좋았어요. 이런 작은 사이즈의 인스턴트 족발은 카라멜맛을 강하게 써서 자극적으로 만드는 곳이 많은데, 그게 아니라서 잘 먹었어요.

 

 

 

배를 채우기 위한 음식이 아니라, 야식으로 그냥 입이 심심할 때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족발이에요.

 

족발의 그 쫄깃함이 씹고 싶을 때가 있는데, 1인 가구로서 혼자 배달시키기에는 막국수니 뭐니 항상 과식을 하게 되는 게 문제더라구요. 편의점이나 다른 곳에서 구매한 제품 중에는 만족한 것이 없었고요. 

 

먹고 나서도 부대끼거나 뒷맛이 찝찝하지 않은 족발이라, 강추입니다! 오아시스마켓 구매하실 분들은 꼭 한번 시도해보세요. 전 이걸로만 장바구니 한박스 가득 담아서 구매하고 싶을 지경이에요.ㅎㅎㅎ 하지만 냉장고 부족ㅎㅎ

 

그럼 내돈내산 리뷰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