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주간운세

Horoscope.com 2021년 10/25~31 주간 별자리 운세 [양자리~처녀자리]

별자리 운세 글 순서
- 양자리 [03.21~04.19]
- 황소자리 [04.20~05.20]
- 쌍둥이자리 [05.21~06.20]
- 게자리 [06.21~7.22]
- 사자자리 [07.23~08.22]
- 처녀자리 [08.23~09.22]

 

그동안 Horosope.com 사이트의 운세는 아티클 메뉴에 올라오는 미니 버전을 번역했었는데요(더 잘 맞는 것 같아서), 이번 주에는 업데이트가 안되길래 기다리다가 풀버전의 운세를 가져왔습니다. 

 

  • Horoscope.com의 별자리 운세를 번역한 글입니다. 저작권은 해당 사이트에 있습니다. 오역과 의역이 있습니다.
  • 해외 사이트라서 날짜가 저희와 대략 하루 정도 차이가 납니다. 운세 업데이트도 그만큼 느리거든요. 날짜는 원본 그대로 옮겼으니, 글 읽으실 때 감안하고 봐주세요.

 

 

 

 

[양자리, Aries]

이번 주는 내적인 갈등과 함께 시작되겠어요. 화요일에 사수자리 금성이 물고기자리 해왕성과 스퀘어(square, 90도)의 각도를 형성하거든요. 인간관계가 성장하는 동안, 당신이 쌓아 가고 있는 것과 당신 안의 비밀스러운 야망이 충돌합니다. 어쩌면 선택을 해야 할지도 몰라요. 현재 만들어가고 있는 삶과 당신이 꿈꿔오던 삶 중에서요.

 

그러한 감정들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목요일에 금성이 물병자리 목성과 섹스타일(sextile, 60도)의 각도를 형성할 때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아요. 시야를 넓혀보는 것이 당신의 꿈을 현실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세요, 베프와 만날 약속을 잡으세요, 아니면 여행을 떠나 새로운 사람들을 사겨보세요. 여러분의 사회적인 테두리를 넓힐 때에요.

 

토요일에는 화성이 전갈자리로 들어가는데요. 할로윈 전 날 장난의 밤에 여러분은 다시 태어날 수 있는 가능성을 갖게 됩니다. 양자리의 지배 행성인 화성이 친밀함의 영역으로 들어가기 때문인데요. 마치 자신이 잿더미 속에서 되살아난 불사조처럼 느껴질지도 몰라요. 영광스러운 목적을 향해 날아가는 불사조요. 이제 동기를 갖고 중요한 삶의 변화를 만들어 낼 때입니다.

 

(※ 여기서 말하는 친밀함 영역은 원문으로는 intimacy zone인데요, 사실 성적인 행위라는 의미가 있지만 그동안 순화해서 옮겨왔었습니다. 이 영역은 점성술 8하우스를 말하는데, 성적인 행위뿐만 아니라 죽음, 부활, 배우자의 재산, 유산 상속 등의 키워드가 관련된 하우스입니다. 화성이 들어가면 열정적인/성적인 에너지를 실행시키는 것이 좀더 두드러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황소자리, Taurus]

할로윈 주간은 으스스한 것들로 가득차 있지만, 가장 무서운 것은 헛소문이에요. 화요일에 사수자리 금성이 물고자리 해왕성과 스퀘어(square, 90도)의 각도를 형성하게 될 때, 당신이 맞닥뜨리게 될 소문이요. 여러분과 가까운 사람에 대해서 누군가가 잘못된 정보를 퍼뜨리고 다닐지도 몰라요. 드라마 한 편을 쓰고 있을 수도 있겠네요. 일단 행동을 취하기 전에 정확한 팩트를 모두 수집하세요.

 

목요일에 금성이 물병자리 목성과 섹스타일(sextile, 60도)의 각도를 만들면, 다행스럽게도 인간관계 문제의 대부분이 정상 궤도로 회복할 거예요. 직장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당신이 가진 영향력과 매력을 사용하게 됨으로써, 사회적인 인맥들이 정말로 빛을 발하게 될 거고요. 계속하세요, 황소자리.

 

그리고 자신이 항상 옳다고 믿고 있다고 하더라도, 타협이란 것이 가장 중요해지게 될 거예요. 토요일에 화성이 전갈자리이자, 여러분의 파트너 관계의 영역으로 들어가거든요. 다가오는 6주 동안, 인간관계가 구질구질 해 질 수 있어요. 질투, 비밀, 그리고 무슨 수를 써서라도 이기고 싶은 욕망 등으로 얼룩지면서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마음을 열고 소통하려고 노력하세요. 상처를 받고 싶지 않다면요.

 

 

 

 

[쌍둥이자리, Gemini]

이런, 쌍둥이자리. 화요일에 사수자리 금성이 물고기자리 해왕성과 스퀘어(square, 90도)의 각도를 형성하면서, 피해를 좀 수습해야 할 수도 있어요. 당신에 대한 평판이 생각했던 것 만큼 훌륭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요. 자존심에 상처를 입을 수도 있겠지만, 좀 더 좋은 평판을 받는 사람과 협력함으로써 상황을 회복할 수 있을 거예요.

 

목요일에 금성이 물병자리의 목성과 섹스타일(sextile, 60도)의 각도를 형성할 때는 파트너 관계를 통해서 세상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얻을지도 몰라요. 누군가의 배후 사정에 대해 알아감으로써 당신의 공감능력이 높아질 수 있는데요, 심지어 가치관이 바뀔 수도 있겠어요.

 

토요일에 화성이 전갈자리로 들어가는 할로윈 동안에는 최고의 모습으로 꾸미세요. 다가오는 6주 동안, 화성이 여러분의 습관의 영역에 있을 예정인데요. 당신을 더욱 생산적이게 만들면서 성공을 향해 움직이도록 할 거예요. 이러한 에너지와 추진력을 당신의 업무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하세요. 그리고 사람들에게 보여주세요. 당신이 얼마나 큰 자산인지를요. 운동하는 것도 잊지 마시고요!

 

 

 

 

[게자리, Cancer]

화요일에 사수자리 금성이 물고기자리 해왕성과 스퀘어(square, 90도)의 각도를 형성하면서, 직장에서 약간의 소문들이 생기겠어요. 동료들이 여러분의 의도나 성격을 잘못 해석하고, 당신에 대해 나쁜 험담을 퍼뜨릴 수도 있어요. 그러한 행동들이 당황스럽겠지만, 오해를 바로 잡을 수 있을 때까지는 일단 그 드라마에 끼어들지 않도록 하세요.

 

대신에, 목요일에 금성이 물병자리 목성과 섹스타일(sextile, 60도)의 각도를 만들 때는 시간을 다른 곳에 쏟으려고 집중해보세요. 좀 더 중요한 인간관계 말이에요. 그러한 관계를 잘 가꿔감으로써, 당신은 온전한 한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을 거예요. 심지어 직업까지 바꾸게 될지도 몰라요. 그저 지금처럼 친절하고 매력적인 당신을 계속 보여주세요, 게자리.

 

토요일에 화성이 전갈자리로 들어가게 되면, 할로윈의 주말이 여러분에게는 매우 재밌어 질 수 있어요. 다가오는 6주 동안, 화성이 즐거움의 영역에 있을 예정이거든요. 창의적인 것들, 그리고 자신을 표현하는 것에 대한 열정과 의지를 갖게 해 줄 거예요. 당신의 욕망을 드러내고, 재능을 발전시키고, 조금은 장난꾸러기처럼 굴어 보기에 매우 좋은 시기입니다.

 

 

 

 

[사자자리, Leo]

이런, 사자자리! 당신이 푹 빠져있다고 생각해온 그 사람이 실제로는 사기꾼 일지도 몰라요. 화요일에 사수자리 금성이 물고기자리 해왕성과 스퀘어(square, 90도)의 각도를 형성하거든요. 친밀한 순간이라고 생각해왔던 것이 거짓된 약속임이 드러나고, 속은 기분이 들 수 있어요. 경계를 늦추지 마세요! 

 

그렇다고 사랑을 영원히 버리지는 마세요. 목요일에 금성이 물병자리 목성과 섹스타일(sextile, 60도)의 각도를 만들 때는 잘못된 사랑을 놓아줌으로써 당신에게 딱 맞는 사람을 찾게 해 줄 수 있어요. 할로윈 파티에서의 우연한 만남이 약간의 로맨스를 만들어 낼 수도 있거든요. 당신만의 유혹의 기술을 이용해서, 사랑의 마법으로 그 사람을 사로잡아 보세요.

 

하지만, 토요일에 화성이 전갈자리로 들어갈 때는 당신만의 안식처에서 할로윈 주말을 보내세요. 다가오는 6주 동안, 화성이 여러분의 의 영역에 머물 예정이거든요. 여러분의 공간을 잘 지키고 싶은 마음이 들 거예요. 이제 중요한 업그레이드를 시작하고, 인테리어도 좀 해볼 시간이에요. 심지어 새로운 장소를 찾을 수도 있어요.

 

 

 

 

[처녀자리, Virgo]

화요일에 사수자리 금성이 물고기자리 해왕성과 스퀘어(square, 90도)의 각도를 형성할 때는 할로윈보다도 가족들이 더 무서울 거예요. 특히 여러분이 새 연인을 집에 데려갈 때 말이에요. 가족들이 당신의 연인관계에 구멍을 내버릴 수도 있기 때문에, 그들이 질투심에 그러는 것인지 아니면 당신이 보지 못한 위험 신호를 본 것인지를 잘 판단하도록 하세요.

 

목요일에 금성이 물병자리 목성과 섹스타일(sextile, 60도)의 각도를 이룰 때, 가정생활을 잘 정리함으로써 삶 전체를 정리할 수 있을 거예요. 재택근무가 당신의 생산성을 높여주고 가족이 스트레스를 낮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거든요. 사람들의 도움을 받으세요!

 

토요일에 화성이 전갈자리로 들어가게 되면, 여러분은 훨씬 더 생산적이 될 수 있어요. 화성이 커뮤니케이션 영역으로 들어가게 되거든요. 다가오는 6주 동안, 당신의 두뇌는 기발한 아이디어와 함께 빠른 속도로 움직일 수도 있어요. 그 아이디어들을 실현시킬 꼼수를 떠올리면서요. 스마트폰의 메모 앱 같은 곳에다가, 당신의 전략과 계획을 글로 써보기 시작하세요.

 

 

 


 

 

  • 운세 원문 참고

https://www.horoscope.com/us/horoscopes/general/horoscope-general-weekly.aspx?sign=1 

 

이상으로 Horoscope.com 호로스코프닷컴 2021년 10월 마지막 주인 10월 25일~10월 31일 주간 별자리 운세를 마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