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주간운세

Horoscope.com 2021년 10/18~24 주간 별자리 운세

 

별자리 운세 글 순서
- 양자리 [03.21~04.19]
- 황소자리 [04.20~05.20]
- 쌍둥이자리 [05.21~06.20]
- 게자리 [06.21~7.22]
- 사자자리 [07.23~08.22]
- 처녀자리 [08.23~09.22]
- 천칭자리 [09.23~10.22]
- 전갈자리 [10.23~11.21]
- 사수자리 [11.22~12.21]
- 염소자리 [12.22~1.19]
- 물병자리 [01.20~02.18]
- 물고기자리 [02.19~03.20]

 

  • Horoscope.com의 별자리 운세를 번역한 글입니다. 저작권은 해당 사이트에 있습니다. 오역과 의역이 있습니다.
  • 해외 사이트라서 날짜가 저희와 대략 하루 정도 차이가 납니다. 운세 업데이트도 그만큼 느리거든요. 날짜는 원본 그대로 옮겼으니, 글 읽으실 때 감안하고 봐주세요.

 

 

 

[양자리, Aries]

수성 역행이 여러분의 일대일 관계 및 인간관계와 관련된 영역에서 일어난 것은 쉽지 않은 일이었을 거예요, 양자리.

그러니 만약 그 역행 중의 역행이 휘몰아치는 관계를 견뎌냈다면, 자신의 등을 토닥거려 주세요. 그리고 뉴스에 제보하세요. 왜냐하면 당신은 생존자니까요! 여러분의 수고에 보답하며, 이제 순행을 시작하는 수성은 당신의 그 인간관계 영역에 계속 남아있을 거예요.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당신에게 선물로 보내주면서요. 수요일에는 여러분의 별자리이자 외모의 영역에서 만월이 뜨면서 컨정션(conjuntion, 0도, 합)을 형성하는데요, 당신은 확실히 주목받게 될 거예요.

 

 

 

[황소자리, Taurus]

수성 역행이 여러분의 일상습관을 완전히 파괴하지 않았길 바라요, 황소자리.

지난 몇 주 동안 수성 역행이 여러분의 습관의 영역에서 일어나면서 아마도 그리 쉽지는 않았을 거예요. 다행스럽게도 수성이 이번 주에는 순행을 하게 되기 때문에 집을 깨끗하게 청소할 기회를 갖게 될 거예요. 말 그대로, 혹은 비유적으로, 그리고 여러 측면에서요. 청소를 할 이유를 또 하나 덧붙이자면, 양자리 만월이 여러분의 무의식적인 욕망 및 감정의 영역에 떨어지면서, 약간의 자기반성을 부추길 거예요. 만약 당신의 현실이 현재 불만족스럽다면, 다시 만들어보세요.

 

 

 

[쌍둥이자리, Gemini]

지난 몇 주 동안 역행하는 사기꾼 행성인 수성이 여러분의 즐거움과 창의성의 영역을 거쳐 왔어요, 쌍둥이자리.

평소 당신은 게임하는 것을 즐기지만, 예술적인 업적은 갖고 놀만한 것은 아니죠. 그리고 수성이 그렇게 만들었을 거예요. 다행스럽게도 이번 주는 수많은 새로운 아이디어와 함께 시작할 수 있을지 몰라요. 역행하던 수성이 방향을 바꿔 순행을 하거든요. 수요일에는 여러분의 우정의 영역에서 만월과 함께 짝을 지으면서(컨정션, 0도, 합을 이룬다는 뜻), 이번 주에는 확실히 즐거운 시간이 될 거예요.

 

 

 

[게자리, Cancer]

지난 몇 주 간의 가정불화에서 살아남은 것은 분명히 대단한 업적이에요, 게자리.

수성 역행이 인정사정없이 여러분의 가족과 집의 영역에 눌러 앉아 있는 동안, 집에서 평소보다 덜 환영받는다고 느껴졌을지도 몰라요. 다행히도 월요일에는 수성이 바로 그 영역에서 순행을 하는데요, 혹시 발생할지도 모를 어떤 논쟁도 이번에는 매끄럽게 넘어갈 수 있을 거예요.

 

 

 

[사자자리, Leo]

이제 좋아질 일만 있을 거예요, 사자자리!

몇 주 동안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실수가 있었을지도 모르는데요. 천칭자리 수성이 순행으로 돌아가면서, 당신의 매력적이고 대화에 능한 자아에게 되돌아오라고 신호를 보내고 있어요. 수성이 여러분의 커뮤니케이션 영역에 계속 남아있기 때문에, 역행 기간 동안 발끝으로 살금살금 걷듣 조심히 다뤄왔던 민감한 주제들에 대해 터놓고 이야기 하기에 매우 좋은 시간이 될 거예요. 천칭자리의 평화주의자 본성을 감안할 때, 여러분은 이렇게나 고통스럽지 않을 수 있다는 것에 놀랄지도 몰라요. 

 

 

 

[처녀자리, Virgo]

월요일에 수성이 순행을 시작하기 때문에, 당신의 신용카드가 안도의 한숨으로 들썩거릴 거예요, 처녀자리.

역행하는 사기꾼 행성 수성이 여러분의 재정 영역에 머물고 있는 동안, 쇼핑중독에 시달렸을지도 모르겠는데요,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일이에요. 이제 당신의 재정 생활을 정상 궤도로 돌려놓기 시작할 거예요. 사실, 양자리 만월이 여러분의 투자와 협력의 영역에 빛을 비추기 때문에, 심지어 자신이 전혀 예상치 못한 현금 흐름을 갖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거예요.

 

 

 

[천칭자리, Libra]

수성 역행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계절이 주는 보상을 잘 즐겼나요, 천칭자리?

운 좋게도 '수다스러운' 수성이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역행을 벗어나는데요, 그래서 천칭자리 태양의 마지막 며칠은 좀 더 밝을 수밖에 없어요. 금요일부터는 전갈자리의 계절이 되기 때문에, 당신의 관심은 외모에서 재정으로 옮겨가기 시작할지도 몰라요. 다가오는 4주 동안, 태양은 당신의 가치있는 것과 소유물의 영역에 빛을 비추면서, 여러분에게 정말로 중요한 것은 무엇인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할 거예요.

 

 

 

[전갈자리, Scorpio]

이제 반짝반짝 빛날 시간이 거의 다 됐어요, 전갈자리!

금요일에 태양이 여러분의 별자리로 떨어지면서, 외모의 영역을 빛내줄 거예요. 수성 역행이 끝나고 스포트라이트가 당신에게 집중되기 때문에, 여러 측면에서 상황들을 변화시키기에 매우 좋은 시기가 될 수 있어요. 수요일에는 여러분의 일상습관의 영역에서 만월이 함께 하는데요, 가만히 앉아서 곰곰이 생각해 보는 것이 현명할지 몰라요. 하루하루 자신에게 도움이 됐던 것은 무엇이고 아닌 것은 무엇인지에 대해서요. 당신의 계절이 온 것을 마치 작은 새해가 온 것처럼 여겨주세요. 그리고 더 이상 당신에게 도움되지 않는 것은 내쫓아 버리고요!

 

 

 

[사수자리, Sagittarius]

지난 몇 주 동안 여러분의 인맥 및 우정의 영역에서 덜컹거림이 멈추지 않았을지도 몰라요, 사수자리.

생각하기 전에 말하는 것은 사수자리 답지 않은데요. 수성 역행과 연결되면서, 여러분의 사교 생활은 힘들었을지도 몰라요. 그러니 수성이 사과의 의미로 순행 여행을 떠나는 것을 잘 받아주세요. 다행히도 수성이 천칭자리에 있기 때문에, 당신은 화날 정도로 사랑스러울 거예요. 어떠한 종류의 관념적인 말싸움도 곧 지나갈 일이 될 거예요.

 

 

 

[염소자리, Capricorn]

직업적인 면에서 모든 것들이 조용하지 않았을 거예요. 그렇지 않나요, 염소자리?

지난 몇 주 동안, 수성 역행은 직장에서 큰 혼란을 만들며 피해를 입혔을지도 몰라요. 계약서를 잃어버렸나요? 의사소통 실수가 있었나요? 이메일을 안 보냈나요? 그 모든 것들이 다 역행하는 사기꾼 행성 덕분인데요. 다행히도 월요일에는 수성이 순행을 시작하면서 모든 게 끝이 날 거예요. 그리고 가족의 영역인 양자리에서 만월과 컨정션(conjunction, 0도, 합)을 형성하면서, 일과 삶의 균형이 실제로 어느 정도의 균형을 맞춰준다는 것을 발견하게 될 수 있어요. 그러니 참고 있었던 한숨을 이제 편히 쉬세요. 드디어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물병자리, Aquarius]

목소리를 높일 기회를 찾고 있었나요, 물병자리?

자, 멀리서 찾지 마세요! 이번 주 수요일에 양자리 만월이 여러분의 커뮤니케이션 영역에 직격으로 떨어지면서, 무엇이 진짜인지 말하고 싶은 마음이 들 거예요. 하지만 이 시기에는 냉정을 잃지 않기 위해 조심하는 것이 좋아요. 진실은 당신을 자유롭게 해 줄지도 모르지만, 당신이 말한 것 때문에 다른 사람들을 화나게 만들 필요는 없으니까요. 수성 역행은 끝날지 몰라도, 의사소통 실수는 언제든 일어날 수 있어요!

 

 

 

[물고기자리, Pisces]

이번 수성 역행이 여러분에게 조금 강렬했다고 말하는 것은 절제된 표현일 거예요. 그렇죠, 물고기자리?

가장 나쁜 사기꾼 행성인 수성이 지난 몇 주 동안 여러분의 친밀한 관계의 영역에서 고약한 냄새를 풍겨왔어요. 중대한 변화들을 촉발시키고, 아마도 적잖은 붕괴들을 만들어 냈을 거예요. 다행스럽게도 월요일에는 그러한 감정적인 혼란으로부터 일종의 자유를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수성이 순행을 시작하거든요. 자, 11월까지는 수성이 여러분의 친밀한 관계의 영역에 계속 남아 있기 때문에 감정들이 계속 고조될지도 모르는데요. 하지만 더 이상 부서지는 것을 두려워 할 필요가 없을 거예요.

 

 

 

 


 

 

  • 운세 원문 참고

https://www.horoscope.com/article/weekly-horoscope-october-18-2021/

 

이상으로 Horoscope.com 호로스코프닷컴 2021년 10월 넷째 주인 10월 18일~10월 24일 주간 별자리 운세를 마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