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주간운세

Horoscope.com 2021년 10/11~17 주간 별자리 운세

 

 

별자리 운세 글 순서
- 양자리 [03.21~04.19]
- 황소자리 [04.20~05.20]
- 쌍둥이자리 [05.21~06.20]
- 게자리 [06.21~7.22]
- 사자자리 [07.23~08.22]
- 처녀자리 [08.23~09.22]
- 천칭자리 [09.23~10.22]
- 전갈자리 [10.23~11.21]
- 사수자리 [11.22~12.21]
- 염소자리 [12.22~1.19]
- 물병자리 [01.20~02.18]
- 물고기자리 [02.19~03.20]

 

※ 주간 운세를 늦게 나마 올립니다. 백신 2차를 맞고 피로감이 심해서 컴퓨터 앞에 오래 앉아 있기 힘들더라구요. 중간중간 조금씩 작업해놨던 것도 있고, horoscope.com을 BIG6 별자리에 맞춰서 제것만 미리 봤는데 띠용~스러운 부분이 있어서 늦게나마 마무리해서 올려봅니다. 기다리셨던 분들 죄송합니다!

 

  • Horoscope.com의 별자리 운세를 번역한 글입니다. 저작권은 해당 사이트에 있습니다. 오역과 의역이 있습니다.
  • 해외 사이트라서 날짜가 저희와 대략 하루 정도 차이가 납니다. 운세 업데이트도 그만큼 느리거든요. 날짜는 원본 그대로 옮겼으니, 글 읽으실 때 감안하고 봐주세요.

 

 

 

 

[양자리, Aries]

모험이 하고 싶어서 몸이 간질간질한가요, 양자리?

사수자리에 있는 금성이 여러분의 철학 및 여행의 영역을 떠돌면서, 당신의 머릿속은 공상에 빠져 있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어요. 다행스럽게도 수요일에 '사랑스러운' 금성이 물병자리에서 토성과 섹스타일(sextile, 60도)의 각도를 형성하면서, 여러분이 현실에 발을 디딜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당신의 인맥의 영역에서 제한 및 억제의 행성인 토성이 함께 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그러한 방황의 시기에 친구들에게 함께 하자고 요청하는 것으로 도움을 얻게 될지 몰라요. 그리고 토요일에는 금성이 수성과 섹스타일을 형성하는데, 사교적인 욕구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니, 이제 날개를 펴고 날아오르세요! 

 

 

 

[황소자리, Taurus]

다가오는 몇 주 동안은 인간관계 부분에서 상황들이 좀 강렬하게 느껴질지도 몰라요, 황소자리.

결국 사수자리에 있는 금성이 친분 및 큰 변화의 영역에서 어슬렁거리고 있거든요. 금성의 사수자리 방문이 끝날 무렵, 여러분의 가장 친밀한 관계는 좋은 뜻에서 잘 알아보기 힘들 수 있어요. 그리고 운좋게도, 이번 주 토요일에는 금성이 수성과 섹스타일(sextile, 60도)의 각도를 형성하면서, 그동안 겪어온 어떠한 갈등에 대해 터놓고 이야기 하게 될 기회를 갖게 될 거고요. 변화는 좋은 거죠, 그리고 그 변화를 잘 받아들일수록 모든 게 더 쉬워질 거예요.

 

 

[쌍둥이자리, Gemini]

사랑이 느껴지나요, 쌍둥이자리?

지난 주 이후부터, 금성이 여러분의 로맨스 영역이자, 자매 별자리인 사수자리에 머물고 있는데요, 금요일에는 천칭자리의 태양이 물병자리의 목성과 트라인(trine, 120도)의 각도를 형성하면서, 로맨스 및 창의성의 영역을 거쳐갑니다. 당신의 그림을 마무리 하거나, 당신의 소설을 시작하는 것에 특별한 영감을 받을지도 몰라요. 어쨌든, 창작은 당신이 가장 잘 하는 거니까요. 하지만 예술 작업들을 혼자할 필요는 없어요. 토요일에 금성이 수성과 섹스타일(sextile, 60도)의 각도를 이루면서 약간의 콜라보를 부추기게 될 거예요. 

 

 

 

[게자리, Cancer]

집의 상황은 좀 어떤가요, 게자리?

지난 몇 주 동안의 천칭자리 시즌의 모든 에너지가 여러분의 가족의 영역을 비춰주고 있어요. 금요일에는 천칭자리의 태양이 여러분의 큰 변화의 영역에서 물병자리의 목성과 트라인(trine, 120도)을 형성하는데요, 가정과 관련된 그 주제들이 계속 이어지게 될 거예요. 아마도 집에서의 삶에 약간의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다 주면서요. 여러분은 변화에 가장 예민한 사람은 아니지만, 우리 모두는 가끔씩 집을 깨끗하게 해야 할 필요가 있어요.

 

 

[사자자리, Leo]

전 당신이 쌍둥이자리의 의사소통의 비기를 훔친 것을 알아요, 사자자리.

'사랑스러운' 천칭자리 시즌의 모든 에너지가 여러분의 커뮤니케이션 영역에서 어슬렁 대고 있거든요. 당신에게 기발한 농담들을 하도록 부추기면서요(아니면, 수성 역행으로 인해서 세상 불편한 실언을 하던지요). 그리고 천칭자리의 금성이 로맨스의 영역에서 물병자리의 목성과 트라인(trine, 120도)의 각도를 형성하면서, 결국 여러분의 수다는 약간 진짜 카사노바 같은 멘트들로 바뀔지도 몰라요.

 

 

 

[처녀자리, Virgo]

자신의 최대치를 발휘하지 못하는 느낌인가요, 처녀자리?

수요일에 사수자리에 있는 금성이 물병자리에 있는 토성과 섹스타일(sextile, 60도)의 각도를 형성하면서 여러분의 의 영역, 그리고 일상생활의 영역에 각각 빛을 빛추고 있어요. 어쩌면 퇴근 후의 시간을 어떻게 보낼지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볼 때 일 수도 있어요. 일과 삶의 균형을 건강하게 유지해 왔나요? 만약 그렇게 하지 못했다면, 지금은 심판의 시간이 될 거예요. 처녀자리 여러분은 일벌레인데요, 당신의 일이 여가시간을 침범하지 않도록 하세요.

 

 

[천칭자리, Libra]

사자자리와 매우 비슷하게, 이번 주 여러분은 상당히 매끄러운 말솜씨를 갖게 될 거예요, 천칭자리.

수요일에는 사수자리에 있는 금성이 물병자리의 토성과 섹스타일(sextile, 60도)의 각도를 형성하면서, 여러분의 커뮤니케이션 영역과 창의성의 영역을 각각 강조합니다. 이번 주 당신은 재치 넘치는 사람이 될텐데요. 게다가, 당신의 타고난 매력과 더불어 외모의 영역에 많은 천칭자리 에너지가 머물면서, 상당한 설득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당신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현명하게 사용하세요.

 

 

 

[전갈자리, Scorpio]

여러분에게 천칭자리의 계절(09.23~10.22)은 그리 쉽지 않았어요, 안 그런가요 전갈자리?

태양, 수성, 화성이 여러분의 무의식 및 숨겨진 것의 영역에 있기 때문에, 상당한 불편감을 느껴왔을 거예요. 하지만 수요일에 금성과 토성이 섹스타일(sextile, 60도)의 각도를 형성함으로써, 그 격렬한 시간들에 약간의 가벼움을 더해줄 거예요. 그러면서 당신의 관심을 집과 가족의 영역으로 돌릴 텐데요. 만약 가족과 대화한 지 오래되었다면, 꼭 전화 한 통 해주세요!

 

 

[사수자리, Sagittarius]

여러분의 별자리에 있는 금성이 당신을 잘 대접하고 있나요, 사수자리?

그의 모험심 가득한 에너지는 당신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는 것일텐데요, 그러니 이 시기를 잘 이용하세요! 새로운 누군가와 번화가에서 저녁을 보내보거나, 외모적인 부분에서 뭔가를 바꿔보세요! 하지만, 수요일에는 금성이 토성과 섹스타일(sextile, 60도)의 각도를 형성하면서, 여러분의 방황하는 경향을 약간 낮춰줄 거예요. 아마도 그게 더 낫겠지요. 한량이 되는 것이 잘못된 것은 아니지만, 좀 더 여러 방향의 길이 당신에게도 도움이 될 거예요.

 

 

 

[염소자리, Capricorn]

업무는 잘 되가나요, 염소자리?

태양, 수성, 화성이 여러분의 직업의 영역에 함께 하면서, 아마 집에 있을 때 조차도 직장의 일이 마음에 걸렸을 거예요. 현재의 직업 진로 혹은 프로젝트에 만족하고 있나요? 수성이 계속 역행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계획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도록 만들 거예요. 하지만, 일요일에는 태양이 명왕성과 스퀘어(squre, 90도)의 각도를 형성하면서, 상황을 약간 뒤흔들 수 있어요. 당신에게는 다행스럽게도 주말 동안에는 잘못될 일이 (비교적) 거의 없을 거고, 근무를 하는 주의 초반에는 눈과 귀를 계속 열어두세요.

 

 

[물병자리, Aquarius]

금요일에 천칭자리의 태양이 물병자리 목성과 트라인(trine, 120도)의 각도를 만들면서, 친구들과 함께 즐겁게 보낼 수 있는 훌륭한 주말이 될 거예요. 그리고 어쩌면 새로운 친구들을 몇 명 더 만들 수도 있고요. 하지만 이번 주말이 단순하게 파티하고 오락거리를 즐기는 주말이 될 거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태양, 수성, 화성이 여러분의 철학 및 교육의 영역에 있을 예정인데요, 그러니 약간의 '진짜 대화'를 할 준비를 하세요.

 

 

 

[물고기자리, Pisces]

변화는 어떻게 되 가고 있나요, 물고기자리?

'사랑스러운' 천칭자리의 에너지가 여러분의 부활의 영역에서 지내오고 있어요, 당신의 삶에 많은 변화를 유발하면서요. 물론 그 변화는 쉽지 않았을 거예요. 하지만 확실히 필요했던 일이예요. 당신에게는 다행스럽게도, 천칭자리의 수성이 사수자리의 금성과 섹스타일(sextile, 90도)의 각도를 만들면서, 상황들을 약간 부드럽게 해 줄 거예요. 직장에서의 대화에도 약간의 행운을 줄 거고요.

 

 

 


 

 

  • 운세 원문 참고

https://www.horoscope.com/article/weekly-horoscope-october-11-2021/

 

이상 호로스코프닷컴 2021년 10월 셋째 주 11일~17일 주간 별자리 운세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