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주간운세

Horoscope.com 2021년 10/4~10 주간 별자리 운세

별자리 운세 글 순서
- 양자리 [03.21~04.19]
- 황소자리 [04.20~05.20]
- 쌍둥이자리 [05.21~06.20]
- 게자리 [06.21~7.22]
- 사자자리 [07.23~08.22]
- 처녀자리 [08.23~09.22]
- 천칭자리 [09.23~10.22]
- 전갈자리 [10.23~11.21]
- 사수자리 [11.22~12.21]
- 염소자리 [12.22~1.19]
- 물병자리 [01.20~02.18]
- 물고기자리 [02.19~03.20]

 

 

  • Horoscope.com의 별자리 운세를 번역한 글입니다. 저작권은 해당 사이트에 있습니다. 오역과 의역이 있습니다.
  • 해외 사이트라서 날짜가 저희와 대략 하루 정도 차이가 납니다. 운세 업데이트도 그만큼 느리거든요. 날짜는 원본 그대로 옮겼으니, 글 읽으실 때 감안하고 봐주세요.

 

 

 

[양자리, Aries]

사랑을 찾고 있나요, 양자리?

수요일에 천칭자리에 뜨는 신월과 태양이 여러분의 일대일 인간관계의 영역에 빛을 비추고 있어요. 게다가 금성이 철학 및 장거리 영역에 들어가면서, 좀 더 오픈 마인드가 되는 것을 느낄 수 있을 텐데요. 전체적으로 보면, 새로운 사랑 혹은 업무 파트너를 끌어들일 수 있는 좋은 한 주예요. 만약 여러분이 좀 더 프로다운 마음을 갖고 있었다면요. 하지만 수성이 아직은 역행 중이라는 사실은 잊지마세요. 바로 같은 영역에서 역행 중이거든요. 그러니 거래를 협상할 때는 조심하세요. 부드럽게 말하시고요. 강압적인 태도는 저리 치워버리세요.

 

 

[황소자리, Taurus]

새로운 습관을 만들기 시작하기에 지금보다 더 좋은 때는 없어요, 황소자리.

수요일에 천칭자리의 '달콤한' 신월이 당신의 매일의 일과 및 건강의 영역에 착륙하는데요, 그로 인해 스스로를 좀 더 잘 돌보고 싶은 충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 자신보다 더 중요한 사람은 없어요. 목요일에는 지배 행성인 금성이 여러분의 친밀함(성적인 의미가 포함된)의 영역인 사수자리로 뛰어 들어가면서, 피부로 직접적으로 편안함이 느껴지는 것이 매우 중요해 질 것입니다. 다가오는 몇 주 동안이요.

 

 

 

 

[쌍둥이자리, Gemini]

수요일에 천칭자리에 뜨는 신월은 당신이 가는 길에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져다 줄 거예요, 쌍둥이자리.

달의 여신이 여러분의 창의성 및 즐거움의 영역에서 일주일의 대부분을 보내게 될 텐데요. 그러니 예술 관련 프로젝트가 있다면 꼭 시작하세요. 창의적인 취미를 넘어서, 이번 주에는 스스로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는 거예요. 아마도 남친이나 여친과 함께겠죠? 어쨌든 금성이 목요일에는 여러분의 로맨스 영역으로 굴러 들어가니까요. 당신에게는 확실히 사랑의 기운이 있어요. 다가오는 몇 주 동안은요.

 

 

[게자리, Cancer]

지난 몇 주 동안은 여러분의 가족 영역이 활성화 되었었죠, 게자리.

좋든 나쁘든, 바로 그 영역에서 신월과 태양이 함께 하고, 수성이 역행하고 있는데요, 이제 당신의 집에 다시 한번 더 빛을 비추고 있어요. 하지만 달이 천칭자리에 있는 것은 부드러운 위치라고 할 수 있어서, 가정에서 혼란이 있을 것 같지는 않아요. 또한 천칭자리가 금성의 지배를 받는 시간이기 때문에 미적인 면에서 집을 조금 향상시켜 보는 것을 고려해보기에도 좋은 때입니다. 자 이제 어서 달려가서 사세요. 지난달에 위시리스트에 넣어둔 그거 말이에요!

 

 

 

 

[사자자리, Leo]

아주 좋은 한 주가 될 것 같아요, 사자자리.

천칭자리의 신월이 여러분의 커뮤니케이션 및 생각 과정의 영역에 달콤함을 더하고 있거든요. 이번 주에는 혀에 금이라도 바른 듯 자신의 언변이 상당히 유창해지는 것을 느낄지도 모르는데요. 심지어 이 상황에 금성까지도 달콤함을 추가합니다. 금성이 사수자리로 옮겨가면서, 여러분의 창의성 및 즐거움의 영역에 자리를 잡거든요. 그로 인해서 창의적인 생각들이 줄줄 흘러나올 거예요. 만약에 어떠한 종류라도 그동안 눈여겨봐 온 창의적인 일이나 지적인 취미가 있었다면 지금이 바로 뛰어들 때에요!

 

 

[처녀자리, Virgo]

이제 가계부의 균형을 맞출 시간이예요, 처녀자리.

수요일에 신월이 여러분의 재정적인 영역인 천칭자리에 착륙하면서, 저축하는 것에 대해서 진지하게 생각해보게 될 수 있어요. 자신을 잘 돌보는 것은 정말 좋은 것이고 잘하고 있어요. 그렇지만 여러분의 계좌 잔고는 울고 있어요. 덧붙여서, 금성이 여러분의 의 영역인 사수자리로 이동해 함께 하기 때문에, 다가오는 몇 주 동안은 가정의 문제들에 대해 큰 초점이 맞춰질 예정이예요. 아마도 집에서 며칠 밤을 더 보내는 게 좋겠어요. 외출하는 것보다는요.

 

 

 

 

[천칭자리, Libra]

자신을 꾸미고 가꾸는 데 추가적인 이유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천칭자리

하지만 만약 이유를 찾고 있다면 수요일이 좋은데요, 신월이 여러분의 외적인 모습의 영역이자 당신의 별자리로 들어가기 때문에, 외모와 관련해서 분위기를 바꿔볼 수 있는 아주 좋은 시간이 될 거예요. 하지만 수성이 아직 역행 중이라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그러니 약간의 변화는 괜찮을지 모르지만, 너무 큰 변화는 멀리하는 게 나을 거예요. 헤어스타일이 끔찍하게 되는 건 싫잖아요!

 

 

[전갈자리, Scorpio]

이번 주에는 강렬한 감정들이 끓어오르기 때문에, 집에 있는 것이 나을 거예요, 전갈자리.

수요일에 천칭자리 신월이 여러분의 친밀함의 영역에 들어가면서, 여러분에게 상당히 깊은 자기성찰을 하도록 밀어붙입니다. 만약 어떠한 감정들을 억누르고 있었다면, 그들이 되돌아오며 말할 거예요. "안녕, 잘 있었어?" 그리고 분위기를 바꿔서, 다가오는 몇 주 동안 사수자리에 있는 금성은 여러분의 재정 및 가치있는 것의 영역에서 떠다니게 되는데요, 과소비를 주의하세요!

 

 

 

[사수자리, Sagittarius]

이번 주에는 나가고 싶은 기분이 들 거예요, 사수자리.

천칭자리 신월이 여러분의 인맥 및 우정 영역에 내려앉았는데요, 태양과 수성이 이미 그 자리에 있었기 때문에 지난 몇 주 동안은 당신이 알아주는 마당발이었음을 확신해요. 하지만 이번 주가 더 완벽한 시기가 될지 몰라요. 새로운 사교 행사들을 경험하면서요. 목요일에 금성이 여러분의 별자리로 들어가기 때문에 그런 행사에 참여한다면, 당신은 분명히 눈이 부시게 빛 날 거예요. 다가오는 몇 주 동안은 금성의 존재가 가져다주는 이점을 잘 활용하세요!

 

 

[염소자리, Capricorn]

모든 시선이 당신을 향해 있어요, 염소자리.

자, 어쨌든 직업적인 면에서는요. 그건 아마 꽤 롤러코스터 같을 텐데요, 특히 수성 역행이 여러분의 직업 영역에서 일어나면서 그랬을 거예요. 다행히도 수요일에는 그 자리에 천칭자리 신월이 떨어지면서, 상황을 가볍게 만들어 줄 겁니다. 다가오는 몇 달 동안의 여러분의 직업적인 목표는 무엇인가요? 당신의 고민의 시간과 끌어당김의 시간에 신월을 이용하세요. 목요일에는 금성이 여러분의 고독의 영역으로 미끄러져 들어가기 때문에, 아마 사색은 두 배로 이상적일지도 몰라요. 항상 행동을 할 필요는 없답니다.

 

 

 

 

[물병자리, Aquarius]

이번 주 일요일에는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토성이 순행을 시작해요, 물병자리.

숨쉬기가 조금 더 편해 질 수 있어요. 이제 토성이 당신의 나 자신의 영역에 들어가는데요, 그것도 좋은 일이지만, 가장 좋은 일은 토성이 역행을 끝내고 순행을 하는 거예요. 좀 더 긍정적인 분위기에서, 일주일의 대부분이 확실히 탁 트이는 느낌일 거예요. 수요일에는 신월이 여러분의 철학의 영역에서 떠다니고, 목요일에는 금성이 인맥의 영역인 사수자리로 들어가는데요. 당신은 확실히 지적인 업그레이드를 받을 거예요.

 

 

[물고기자리, Pisces]

수요일에 천칭자리에 있는 신월이 여러분의 친밀함 및 부활의 영역으로 걸어 들어갑니다. 이번 주에 다소 험난한 분위기를 만들어 내면서요. 하지만 여러분은 강렬한 감정들을 다루는 것을 충분히 잘해 낼 수 있어요, 그렇죠 물고기자리? 목요일에는 금성이 직업의 영역인 사수자리로 들어가면서, 그러한 격한 분위기가 유지될텐데요, 다가오는 몇 주 동안은 직장에 노력을 쏟아야 할 거예요. 그러니 미리 자신의 등을 토닥거려 주세요. 당신의 노력이 헛되지 않을 거예요.

 

 

 


 

 

  • 운세 원문 참고

https://www.horoscope.com/article/weekly-horoscope-october-4-2021/

 

이상으로 Horoscope.com 호로스코프닷컴 2021년 10월 둘째 주인 10월 4일~10월 10일 주간 별자리 운세를 마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