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세계 10대 라면회사 진마이랑의 '라황샹 중경식 마라탕면' 리뷰

 

새벽에 깨서 나트륨 폭탄 섭취한 후기입니다. '진마이랑'은 중국의 대형 식품회사인데요. 세계 10대 라면회사로 불리는 진마이랑의 라황샹 중경식 마라탕면을 먹어봤습니다.

 

GS25에서 2,000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근처에 대형 GS25가 새로 생겨서 가봤다가, 이게 자꾸 눈에 걸려서 언젠가 사둔 것인데요.

 

 

 

 

 

이렇게 거대한 컵라면이기 때문에, 멀리서도 얘만 보이더라구요.ㅎㅎ 살 수 밖에 없었습니다.

 

 

 

 

 

육개장과 비교하면 거의 두 배의 키 차이! 마치 편의점에서 파는 팝콘 같습니다.

 

 

 

 

 

 

컵 자체가 큰 만큼 면도 많이 들어있었고, 외국 컵라면에서 자주 보이는 포크도 들어있네요.

고추기름(마라기름) 소스의 찐함이 느껴지시나요? 다른 마라라면에서 이렇게 찐한 액상 스프를 쓴 게 있었나 싶습니다.

 

 

 

 

 

 

액상스프는 제일 마지막에 넣어주는데요. 와, 뜯자마자 마라향이 확!

 

 

 

 

 

 

잘 섞으면 정말 제대로 된 마라탕 같은 느낌을 줍니다. 그럼 맛은?

 

 

 

 

 

 

마라향 특유의 화장품 향이 꽤 컸는데, 향과 비주얼에 비해서 알싸한 마라맛은 그리 강하지가 않더라고요. (기대치에 비해)

 

 

그래도 전체적인 맛은 우리나라에서 마라맛으로 출시하는 제품들과는 살짝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중국에는 가본 적이 없어서 이게 중국 중경의 맛인건가 싶었습니다. 오모리김치찌개면이 김치찌개의 맛을 다 담고 있진 않지만요.ㅎㅎ

 

 

면발은 육개장 사발면 느낌이었어요. 얇고 국물을 잘 흡수하는 느낌.

 

마라탕 초보라거나 식당에서 먹는 마라탕을 기대하면 실망하겠지만, 새로운 인스턴트 마라라면을 맛보고 싶으신 분이라면 호기심에 도전해볼만 한 제품입니다. 하지만, 겉면에 표기된 나트륨 함량은 역대급으로 높기때문에(3,101mg) 국물은 주의하셔야 겠어요. 

 

 

그럼 진마이랑의 라황샹 중경식 마라탕면에 대한 내돈내산 리뷰를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