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한소희 초코바 '엑스스몰 빼바' 내돈내산 후기 - 식사 대용 다이어트바

 

한소희가 광고하는 다이어트용 초코바인 '엑스스몰 빼바'를 사봤습니다. 체중조절용 식사 대용 제품이고요. 내돈내산 리뷰를 남겨볼게요!

 

가격은 패키지 구성에 따라서 다른데요. 대략 1개당 2~3천원 정도 합니다. 초코바 주제에 가격이 조금 비싸긴 하죠?

 

 

 

 

 

다이어트 제품 좀 드셔본 분들이라면 다 알고 계실 가르시니아 추출물과 운동용 보충제에 많이 들어있는 필수아미노산 BCAA가 들어 있거든요! 칼로리는 194kcal고요.

이 외에도, 철분, 아연, 칼슘, 비타민 A, B, C, E, 나이아신, 엽산 등이 들었다고 해요.

 

 

 

 

 

모델이 있는지도 모르고 전 그냥 감사제 세일을 해서 산건데요. 알고 보니 한소희가 모델이더라구요. 겨우 이거 하나 먹고 한소희가 되려고 한 건 아니에요..! (됐으면)

근데 상세정보 좀 보려고 사이트에 들락날락 하다가 새삼 반했어요. 너무 이쁘네요.ㅎㅎ 요즘 한소희가 제일 이쁜 듯!

 

 

 

 

 

아무튼 먹순이는 먹는 얘기로 돌아올게요.

초코바 포장을 뜯으면, 마트에 파는 일반적인 초코바와 다르지 않아 보여요. 똑같아요.

 

 

 

 

 

크기와 두께를 대략 가늠해 보시라고, 요상하게 잡아 보았습니다.ㅎㅎ

 

 

제가 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를 굉장히 좋아해서, 초보운전 때 차에 박스째로 싣고 다닐 정도 였는데요. (운전하면 자꾸 당이 떨어져서) 닥터유 보다는 약간 작은 것 같아요. 칼로리는 아이러니하게도 닥터유가 살짝 더 낮아요. (188kcal, 194kcal)

 

 

 

사실 하나 먼저 다 먹어 치우고 힘이 나길래, 두 개째인데요. 힘껏 분질러 보았어요. 안에 뭐가 들어 있는지 궁금해서요!ㅎㅎ

 

 

 

 

 

사진 상으로는 땅콩 밖에 보이지 않지만, 현미아몬드가 함께 들어 있어요. 견과류 중에서도 어쩜 맛있는 것만 골라 넣었죠? 견과류도 거슬리는 거 없이 맛있는데 초코도 크게 달지 않아서 맛있어요.

 

이게 진짜다이어트 식품이라고? 라는 생각이 들만큼요!

 

 

 

 

전 닥터유 에너지바를 좋아하지만 너무 많이 먹어서 좀 새로운 게 먹고 싶었는데요. 최근에 여러 브랜드에서 새로운 초코바가 많이 나왔지만 제입에는 다 너무 달더라구요. (아니면 맛이 없거나) 시판 중인 초코바 중에서는 엑스스몰 빼바가 닥터유 에너지바와 맛이 가장 비슷했어요.

 

닥터유는 끈적하면서 달달한 편이기 때문에 완전히 똑같지는 않고요. 빼바가 닥터유보다 덜 달면서 다크초코 느낌이 좀 나거든요. 그리고 현미가 들어가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더 담백한 맛이에요.

 

다이어트 초코바로 접근을 한다면 상당히 달달한 편이고요!

 

 

운전시간이 연속 2시간을 넘어가면 이런 초코바 하나 정도는 먹어줘야 하는데 들어있는 성분이 좋아서 일단 안심이 되고요. 가격이 비싼 것이 매우 큰 단점인데, 닥터유 2개 먹을 거 이거 1개만 먹는다고 생각해야죠 뭐...! 

 

그럼 한소희 초코바, 엑스스몰 빼바에 대한 내돈내산 리뷰를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