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월간운세

Astrology.com 2022년 2월 별자리 운세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별자리 운세 글 순서
- 양자리 [03.21~04.19]
- 황소자리 [04.20~05.20]
- 쌍둥이자리 [05.21~06.20]
- 게자리 [06.21~7.22]

 

 

※ Astrology.com의 별자리 운세를 번역한 글입니다. 저작권은 해당 사이트에 있습니다. 오역과 의역이 있습니다.

 

 

 

 

 

[양자리, Aries] 

야망을 성취하기 위해 필요한 것이 있다면 그 모든 걸 다 해내고 싶은 욕망이 여전히 강하군요, 양자리. 염소자리에 있는 화성, 금성, 그리고 수성이 여러분이 목표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줄 거예요. 혹은 목표에 도달하는 것을 방해하는 장애물을 손봐줄 수도 있고요. 그리고 2월 3일에는 '수다스러운' 화성이 순행을 시작하기 때문에, 이번 달은 시작이 좋아요. 무언가 지연되는 것들이 있었다면 대략 다음 주 정도에는 좀 나아지기 시작할 거예요.

 

2월 14일에는 '사려 깊은' 수성이 물병자리에 다시 들어가면서, 사교생활에 활기를 잔뜩 불어넣어 줄 거예요. 사실, 데이트하고, 파트너와 함께 로맨스를 즐기고, 최고의 발렌타인 데이가 될 수 있는 정말 좋은 기회의 날이에요. 여러분에게 그런 기회를 주기 위해서 별들이 완전히 집중할 거예요.

 

심지어 거기에 한 술 더떠서, 2월 16일에는 사자자리에 있는 만월도 그 주제에 뛰어드는데요. 보름달은 감정들을 증폭시키면서, 부드럽기만 했던 관계를 좀 더 강렬한 무언가로 바꿀 수 있어요. 생각지도 않게 갑자기 새로운 관계로 나아갈지도 몰라요. 

 

2월 17일에는 '긍정적인' 목성과 '유행선도자' 천왕성이 아주 멋진 각도로 맺어지는데요. 이전에 해봤던 것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아이디어와 기회들에 마음을 열게 될 수 있어요. 흥미로운 시간들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당신의 미래를 바꿀지도 모르거든요.

 

2월 18일에는 태양이 '꿈같은' 물고기자리로 천천히 들어감에 따라, 휴식과 재충전의 시기로 접어들 거예요. 쉬면서 얻을 수 있는 이득이 많을 때예요. 끝내야 할 것은 잘 마무리 짓고, 당신 안에 있는 것을 밖으로 꺼내게 만들 수 있는 무언가를 새롭게 찾아내기에 정말 좋은 시기가 될 거예요. 앞으로의 4주 동안은요.

 

2월 23일과 24일에는 꿈결 같은 분위기가 좀더 진해진 것을 느낄 수 있는데요. 이로 인해 당신의 창의적이고 상상력 가득한 부분을 밖으로 열어 내보이고 싶어질 거예요.

 

마지막으로, 목성이 아직 여러분의 정신적인 영역에서 머물고 있는데요. 자신의 직관력을 좀 더 신뢰하게 될 거예요. 자면서 꿨던 꿈을 노트에 적어보고 싶은 마음이 들면서, 꿈을 해석하는 방법을 배우게 될지도 모르고요. 요가나 명상을 즐기게 될 수도 있어요.

 

 

 

 

 

[황소자리, Taurus]

이번 달은 매우 행복한 달이 될 것 같아요, 황소자리. 흥미로운 시간들이 기다리고 있거든요. 중요한 영역에 머물고 있는 태양이 여러분에게 밝게 빛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줄 거예요. 할 수 있는 한 최대로 자신을 홍보하는 데 집중하세요. 그리고 '커뮤니케이션의 달인' 수성이 2월 3일에는 순행을 시작하기 때문에 여러 상황들이 좀 더 나아질 거예요. 그동안 등 뒤에 제쳐 두고 질질 끌어 왔던 프로젝트들이 있다면 머지않아 시작할 수 있어요.

 

'자극하는' 화성은 염소자리이자 여러분의 큰 목표의 영역에서 여행을 계속하는데요. 이는, 새로운 아이디어와 선택안들을 알아보도록 자극할 수 있어요. 만약 여러분이 높이 날아오를 준비가 되었다면, 2월 4일의 '흥미진진한' 화성-목성 듀오가 당신을 안전지대에서 꺼내어 모험을 떠나도록 밀어붙일 거예요.

 

2월 14일에는 '수다스러운' 수성이 물병자리로 되돌아 오는데요. 유명인이나 거물들과 인맥을 쌓기에 좋은 시기예요. 중요한 사람들에게 멋진 인상을 남기기에도 좋고요.

 

2월 16일에는 사자자리에 있는 만월이 여러분의 집과 가족의 영역에 영향을 줄 거예요. 억눌린 감정들이 밖으로 드러날지도 몰라요. 이 시기의 사람들은 사소한 일에도 쉽게 짜증을 낼 수 있는데요. 하지만 짜증의 진짜 원인은 따로 있을 수 있어요. 조금은 더 깊은 문제들이요.

 

좀더 가벼운 측면의 영향도 있어요. 당신의 집에서 모임을 갖는 것이 기억에 남을만한 중요한 행사가 될 수 있거든요. 모임이 조금 떠들썩 할 수는 있고요.

 

2월 18일에는 태양이 '꿈꾸는' 물고기자리로 춤을 추며 들어가는데요. 다가오는 4주 동안은 여러분의 사교생활이 좋은 모습을 보일 거예요. 당신의 관심사를 공유할 수 있는 사람들과 친해지고 싶은 갈망이 커질 수 있어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사람들을 찾으려 할 텐데요. 왜냐하면 여러분은 그런 사람들과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진정한 재충전을 할 수 있거든요. 

 

2월 23일과 24일에는 '불같은' 화성과 '이미지를 중요시하는' 금성이 각각 해왕성과 특정 각도를 이루게 되면서, 장밋빛 가득한 시선으로 삶을 쳐다보게 될 수 있어요. 화려함에 끌리기도 하고, 창의적이고 보헤미안적 기질(자유분방한 예술가)이 있는 사람들에게 끌리게 될 거예요. 그들 주변에 머물면서 여러분 자신 또한 특별한 재능을 가진 사람이라는 것을 떠올릴 수도 있는데요. 그럴 때는 그저 재능을 열심히 써보세요.

 

 

 

 

[쌍둥이자리, Gemini]

쌍둥이자리, 2월 18일까지 태양이 물병자리이자 여러분의 모험의 영역에 머물게 되는데요. 이로 인해 이번 달 속도가 빨라질 거예요. 그리고 쉼 없이 새로운 기회들과 경험들을 찾으러 떠나는 자신을 발견할 수도 있어요. 이 주제는 이달 동안 다른 여러 방식으로 반복될 거예요.

 

2월 3일에는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활기 넘치는' 수성이 순행을 시작하면서, 지연과 지체는 드디어 끝이 날 거예요. 특히 업무적인 부분과 재정적인 부분에 있어서요. 만약 연기했던 계획이 있었다면, 머지않아 곧 다시 시작하게 될 거예요.

 

그리고 또 하나의 강렬한 행성의 모임이 있는데요. '전사' 화성이 '달콤한' 금성을 따라서 염소자리 여행을 계속할 거예요. '수다스러운' 수성 또한 2월 14일까지는 그곳에 머물 예정이고요. 여러분은 더 나은 이익과 보상을 얻으려는 열망과 함께 현재의 상황을 충분히 활용하면서, 자신의 수완을 최대한 발휘하게 될 거예요.

 

2월 4일, 8일, 그리고 17일에는 느닷없이 어떤 기회들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그 기회들은 여러분을 풍요의 길로 이끌 수 있어요. 안전지대를 벗어나 기꺼이 모험에 뛰어들려는 의지만 있다면요.

 

사랑의 열정 또한 떠오를 가능성이 있어요. 2월 16일에 금성과 화성이 '애정 가득한' 각도를 형성하는데요.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하거나 특별한 데이트를 하기에 최고의 날이 될 거예요. 끓어오르던 관계는 더욱 뜨거워질 수 있어요.

 

하지만 만약 그날 당신이 원하던 것을 얻지 못한다면, 사자자리에 만월이 뜨면서 좌절감이 극에 달하게 될 수 있어요. 심지어 시끄럽게 소리를 지르며 흥분 상태가 될 수도 있고요. 근데 그럴만한 가치가 있나요? 그건 다른 사람들을 떠나게 만들 뿐이에요. 그러니 그 에너지를 운동이나 육체적인 일에 쏟으려고 노력하세요. 그러면 상황이 그리 나빠 보이지 않을 거예요.

 

마지막으로, 2월 18일에는 태양이 물고기자리이자 여러분의 목표와 야망의 영역으로 들어가서 4주 동안 머물게 되는데요. 이로 인해 여러분은 스포트라이트를 받게 될 수 있어요. 그렇게 되길 바라기도 할 거고요. 이 시기를 잘 이용해서 여러분을 알리고 재능과 능력을 홍보하세요. '쾌활한' 목성 또한 이 영역에 머물고 있기 때문에, 다가오는 몇 주, 몇 달 동안은 당신의 앞길에 수많은 좋은 기회들이 놓여질 거예요.

 

 

 

 

[게자리, Cancer]

게자리, 2월이 시작되면서 인맥, 팀워크, 자원 공유 같은 것들이 중요하게 떠오를 거예요. 태양이 물병자리이자, 그와 관련된 영역에 머물기 때문인데요. 사람들과 연락하고 네트워크를 유지하면서 협력하도록 북돋을 거예요.

 

태양은 재정과 업무의 영역에 있는데요. 현재의 상황을 좀더 분명하게 볼 수 있게 할 거예요. 문제들을 개선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도 알게 될 거고요.

 

2월 3일에는 '생각하는' 수성이 순행을 시작하면서, 당신이 애써왔던 것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만약 무언가 지연되었거나 보류해야만 했던 계획이 있었다면, 이제 상황들이 천천히 나아질 거예요.

 

사랑과 로맨스 또한 반짝반짝 빛이 날 텐데요.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 어떤 특별한 사람을 만날 수 있어요. 특히 그동안 편안함을 느끼던 장소를 벗어난 곳에서요. 사실, 여러분은 기가 막히게 멋진 발렌타인 데이와 그에 버금가는 2월을 즐길 수 있는데요. 행성들의 특별한 각도로 인해서, 누군가와 좀더 가까워지게 되거나 오래된 관계에서 열정을 다시 불러 일으키게 될 수 있어요.

 

2월 16일 쯤에는 서두르지 마세요. 사자자리에 있는 만월이 당신을 흥청망청의 세계로 보내버릴 수 있거든요. 통제하기 어려울지 몰라요. 만약 쇼핑을 거부할 수 없다면, 스스로 한도를 정하고 그것을 지키려고 애써보세요. 적어도 불필요한 지출은 조금 줄일 수 있을 거예요.

 

2월 17일에는 목성과 천왕성이 매우 희망적인 영향을 주는 각도를 형성하는데요. 긍정적인 발전의 길로 나아갈 수 있게 하는 흥미진진한 계획에 참여하고 싶어서, 열망에 가득 찰 수 있어요.

 

2월 18일에는 태양이 물고기자리로 이동하여, 여러분의 머나먼 탐험의 영역을 밝히는데요. 이로 인해 새로운 아이디어와 새로운 곳을 탐험하면서 그 기회들을 꼭 붙잡고 싶은 마음이 들 거예요. 그리고 얼마 전부터 '낙관적인' 목성이 이미 그 영역에 머물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추진력을 받아 모험의 세계로 힘차게 나아갈 수 있어요.

 

하지만, 2월 23일과 24일에는 '불같은' 화성과 '유혹적인' 금성이 각각 해왕성과 특정 각도를 유지하게 되면서, 어떤 사람 혹은 물건에 대해서 갈망을 느끼게 될 수 있어요. 설사 얻지 못할 것이라고 하더라도요.

 

 

 


 

 

  • 운세 원문 참고

https://www.astrology.com/horoscope/monthly-overview/aries.html

 

이상으로 Astrology.com 아스트롤로지 닷컴 2022년 2월 월간 별자리 운세를 마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