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운세/월간운세

Astrology.com 2022년 2월 별자리 운세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별자리 운세 글 순서
- 사자자리 [07.23~08.22]
- 처녀자리 [08.23~09.22]
- 천칭자리 [09.23~10.22]
- 전갈자리 [10.23~11.21]

 

※ Astrology.com의 별자리 운세를 번역한 글입니다. 저작권은 해당 사이트에 있습니다. 오역과 의역이 있습니다.

 

 

 

 

 

[사자자리, Leo]

희망찬 한 달이 될 것 같아요, 사자자리. 별자리에서 진보의 조짐들이 보이거든요. 그 모든 것은 2월 3일 '낙관적인' 수성이 여러분의 라이프스타일 및 업무의 영역에서 순행을 하면서 시작할 거예요. 그동안 얼음처럼 요지부동 움직이지 않았던 계획과 프로젝트가 있었다면 이제 녹기 시작하면서 다시 움직일 거예요. 앞으로의 몇 주 동안은 꽤 많은 차이를 만들어 낼 수 있어요. 

 

팀워크와 유대감을 장려하는 영역도 눈에 띄는데요. 그건 여러분이 원하는 삶을 조각하기 위해서 파트너와 좀 더 밀접하게 일을 하는 것일 수도 있고, 그룹 단위로 협력을 하는 것일 수도 있어요. 아무튼 이번 달은 둘 이상의 여럿이 진행하는 일에 힘이 있어요.

 

또한 여러분은 회사 일, 혹은 다른 여러가지의 프로젝트와 해야 할 일로 인해서 많이 바빠 보이는데요. '역동적인' 화성이 염소자리를 힘차게 지나가고 있어서, 여러분의 에너지 레벨도 덩달아 높아질 수 있어요. 일의 우선순위를 정해서 체계적으로 일을 처리하는 능력이 매우 눈에 띄게 될 거예요. 생산적인 시간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지난 몇 주, 몇 달 동안 노력을 기울여 왔던 일이 있다면, 이제 그 결과로써 새로운 기회들과 행운을 얻을 수 있어요. 누군가와 알찬 관계를 만들게 될 수 있는데요. 그 사람과 함께 어떤 사업에 뛰어들지도 몰라요.

 

2월 16일에는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만월이 뜨는데요. 그 즈음에는 여유를 가지려고 노력하세요. 감정들이 논리를 뛰어넘으면서 성급한 결정을 내릴 수도 있거든요. 스스로 관심이 필요하다고 느낄지도 모르는데요. 이로 인해서 무의식적으로 드라마 같은 상황을 만들어 낼 수 있어요. 그건 논란으로 이어질 수도 있고요. 음, 좋은 점이 있다면, 저녁 모임이나 사교 행사에서 스타가 될 수도 있다는 거예요.

 

마지막으로, 2월 18일에는 태양이 물고기자리로 들어가면서 여러분의 재정과 업무의 영역, 그리고 깊은 정서적 유대감의 영역에 빛을 비추는데요. 이러한 영역에서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 내기 위해서 자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잘 알게 될 거예요. 필요한 것은 단 하나, 일을 시작하기만 하면 돼요.

 

 

 

 

 

[처녀자리, Virgo]

이번 달에는 상황들이 좀 나아질 거예요, 처녀자리. 2월의 활기찬 에너지가 다양한 방식으로 여러분이 잘 자랄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이거든요. 2월 18일까지는 태양이 여러분의 라이프스타일 및 업무의 영역에 머무는데요. 매일의 일과에 빛을 보내주고, 업무를 진행함에 있어서도 좀 더 효율적일 수 있도록 힘을 보태줄 거예요. 쓸모없는 활동들은 과감히 내다 버린다면, 적은 시간 동안 더 많은 일을 해내게 될 거예요.

 

여러분의 여가생활 및 재미의 영역인 염소자리 또한 강조 되는데요. 당신의 삶에 아주 흥미진진한 재미를 선사할 거예요. 취미 생활을 마음껏 즐기거나 로맨스에 뛰어들면서, 할 수 있는 한 최대로 삶의 즐거움에 빠져들 수 있는 시기거든요.

 

2월 3일에는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똑똑한' 수성이 순행을 시작하는데요. 이제 지연과 불만족의 시간을 끝내고,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길로 나아가게 될 거예요. 이제 승승장구할 수 있겠어요.

 

2월 16일에는 만월이 사자자리이자 여러분의 정신적인 영역에 머무는데요. 생생하고 드라마틱한 꿈들을 가져올 수 있어요. 자기 자신을 돌보고 사색을 즐길 수 있는 기회의 시간이기도 해요. 조용한 시간 속에서 자신의 내면을 따라가다 보면, 무언가를 얻게 될 거예요. 그러니 이 시기에는 일정을 줄이고 자신에게 집중하는 것이 좋아요.

 

같은 날, 염소자리에서 금성과 화성이 강력한 결합을 하는데요. 중요한 관계를 다음 단계로 진전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어요. 최근 연애생활에 열정이 좀 부족했다면, 염소자리가 가진 땅의 속성이 초심의 열정을 불러일으키게 할지도 몰라요.

 

또한 이번 달에는 창의적인 면모를 드러내고 싶어질 텐데요. 삶에 대해 활기차고 역동적인 관점으로 여러 가능성을 지닌 사람들과 어울리게 될 수 있고요. 2월 17일에 '운좋은' 목성과 '찌릿찌릿한' 천왕성이 특별한 각도를 형성하는데, 이 시기가 상황의 판도를 바꾸게 될 수 있어요. 그냥 지나쳐 버리기에는 지나치게 좋은 아이디어나 제안이 있을 수 있거든요.


2월 18일에는 태양이 물고기자리에 들어가 4주 동안 머무는데요. 중요한 인간관계들에 초점이 맞춰질 거예요. 다른 사람들에게 먼저 연락을 해보고, 파트너와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는 등 좀 더 사교적인 활동들을 하게 되는 시기예요. 별의 에너지에 부응한다면요.

 

 

 

 

 

[천칭자리, Libra]

천칭자리, 2월 18일까지 태양이 여러분의 창의성의 영역에 머물면서, 당신의 재능을 홍보할 수 있는 최고의 시간을 만들어 줄 거예요. 여러분이 예술가든, 공예가든, 음악가든, 혹은 사업을 하는 사람이든 상관없이, 당신의 반짝반짝한 빛을 등 뒤에 숨기지 마세요. 능력과 창작물, 어떤 행위들을 공유함으로써 엄청난 혜택들을 얻게 될 거예요.

 

또한 여러분의 집과 관련된 영역도 긍정적으로 강조되는데요. 이번 달 내내 '뜨거운' 화성이 그 영역을 지나갈 예정이거든요. 집에서 작은 사업을 시작함으로써 괜찮은 수입을 얻을 수도 있어요. 몇 가지 중요한 행성의 각도들이 여러분에게 행운을 가져다 주며 성공의 기회를 높이기 때문에, 잘못되려야 잘못될 수가 없어요. 덧붙여서, 집을 잘 정리하는 게 중요한데요. 그저 공간만 차지하고 있는 것이 있다면 그게 무엇이든 처분함으로써 정신적으로도 좀 더 명료해지고 신체적인 에너지도 얻게 될 거예요.

 

2월 3일에는 '수다스러운' 수성이 순행을 시작하는데요. 모든 상황들이 좀더 쉽게 진행될 수 있어요. 만약 중요한 계획들이 계속 지체되었다면, 머지않아 다시 시작할 거예요.

 

그런데 천칭자리, 파티할 준비는 되었나요? 2월 16일에 사자자리에서 만월이 뜨는데요. 예의주시 할 만해요. 이날 어떤 모임에 참여한다면, 신나게 즐기는 날이 될 거예요. 혹은 사랑을 찾는다면, 한 번의 만남이 가능성으로 가득 찰 수 있어요.

 

같은 날 금성과 화성이 강력하게 결합하는데, 중요한 관계에서 열정의 불꽃이 다시 타오르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새로운 로맨스 또한 시작될 수 있는데요. 특히 그 관계가 서서히 진행되어 왔던 것이라면 더욱 힘을 받을 거예요.

 

2월 17일에는 '광활한' 목성과 '유행 선도자' 천왕성이 긍정적인 각도를 형성하면서, 그냥 지나치기에는 너무 좋은 기회들을 당신 앞에 가져올 수 있어요.

 

2월 18일에는 태양이 물고기자리이자 여러분의 라이프스타일 영역으로 들어가는데요. 하루의 시간을 어떻게 쓰고 있는지, 얼마나 효율적인지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이 될 거예요. 만약 헝크러진 상태가 계속되는 것처럼 보인다면, 이 시기를 잘 활용해서 주변을 정리하고 시간을 좀 더 효율적으로 쓸 수 있는 능력을 길러보세요.


2월 23일과 24일에는 이상주의적이고 창의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텐데요. 하지만 그와 동시에 여러분은 자신의 기발한 생각들을 현실적인 행동으로 바꿀 수 있을 거예요. 실제적인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는 행동들이요.

 

 

 

 

[전갈자리, Scorpio]

전갈자리, 이번 달은 훌륭하게 시작할 수 있겠어요. 2월 3일에 '융통성있는' 수성이 여러분의 커뮤니케이션 영역에서 순행을 시작하거든요. 그동안 지연되고 중지되어 무언가를 견뎌왔다면, 이제는 서서히 움직일 수 있어요. 머지않아 곧 전력을 다해 움직이게 될 거예요.

 

2월 18일까지 태양은 여러분의 집과 가족의 영역을 여행하는데요. 휴식과 회복에 집중하고, 집을 치우고 꾸미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에 집중하게 만들 거예요. 또한, 집에서 할 수 있는 IT 관련 사업에 발을 들이게 되는 기회가 될 수도 있어요. 추가적인 수익을 가져다줄 수 있을 거예요.

 

말하고 생각하는 영역도 강조되는데요. 이는 몇가지 재미있는 것들을 탐험할 기회를 가져다 줄 거예요. 현재 하고 있는 활동들을 기꺼이 확장시키면서 새로운 단계로 나아가게 될 거고요. 그리고 사람들과의 만남에서 갑자기 어떤 제안들이 생겨날 수 있는데요. 아마 여러분이 매우 흥미 있어 할 것 같네요. 좋은 일들이 당신의 앞길에 놓이고 있어요.

 

2월 16일에는 만월이 사자자리이자, 여러분의 별자리 차트에서 가장 상위 영역에서 뜨는데요. 이로 인해 여러분은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수 있어요.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싶다면, 이 시기를 이용해서 자신을 홍보하세요. 여러분의 재능과 능력을 뽐내세요. 하지만 너무 논쟁적인 대화는 피하는 것이 좋아요.

 

같은 날, '매력 넘치는' 금성이 '불같은' 화성과 염소자리에서 특정한 각도를 이루는데요. 수익성이 좋은 거래를 하게 될 수 있어요. 아니면 여러분에게 딱 맞는 기회를 얻게 될 수도 있고요. 만약 이 시기에 누군가에게 푹 빠진 게 된다면 행성의 각도가 가진 열정적인 에너지의 영향으로, 이제부터 진지한 단계로 진입하게 될 수 있어요.

 

2월 17일의 행성들의 배치는 또 한번의 쾌적함을 선사하는데요. 예고도 없이 어떠한 제안이나 기회들이 생겨날 수 있어요. 그건 조금 특별할 수 있는데요. 여러분을 설레게 할 만큼 획기적이거나 꽤나 광범위한 아이디어를 포함할 수 있거든요.

 

마지막으로, 2월 18일에는 태양이 물고기자리이자 여러분의 창의성의 영역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앞으로 몇 주 간은 여가생활과 로맨스 부분이 매우 희망적인 상태가 될 것으로 보여요. 당신에게 영감을 주는 사람이 있다면 연락을 해 볼 기회예요. 당신의 멋진 재능으로 아름다운 작품을 만들어 낼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운세 원문 참고

https://www.astrology.com/horoscope/monthly-overview/aries.html

 

이상으로 Astrology.com 아스트롤로지 닷컴 2022년 2월 월간 별자리 운세를 마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