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곰표 해물부침개 선구매 성공! - 쉐이크잍 해물전, 김치전 신상품 출시

 

콜라보 맛집 곰표에서 신상품이 나왔는데요. 이번에는 밀가루 본업을 살려 해물부침개와 김치부침개를 냈습니다. 둘 다 밀키트라서 해물과 재료가 전부 손질 되어 있다고 하더라구요. 밀가루를 섞기만 하면 됩니다. 초간편!! 

 

해물부침개는 선구매 시에만 11,500원, 김치부침개는 6,000원인데요. 김치전이 크기가 더 작아서 가격이 다른 것 같아요. 

 

 

 

선구매는 200개 한정인데요. 

선착순 이벤트에 자신이 없는 저는 어제부터 계속 벼르다가 미리 알람까지 맞춰뒀습니다!ㅎㅎ 열쩡!!

 

결국 1분만에 결제까지 완료했더니(삼성페이 만세!) 구매 완료 카톡이 왔더라구요.

 

 

 

제가 성공하고보니 경쟁률이 낮았나 싶기도 한데요.ㅎㅎㅎ 그래도 해물부침개 먹을 생각에 두근두근해요.

 

 

선구매 회원에게는 2022 캘린더와 쭈꾸미볶음을 준다고 하는데 같이 받을 수 있는건지 모르겠네요. 캘린더를 어느 벽에 붙일지 벌써 계획 다 짰는데!!ㅎㅎ

 

 

제품은 다음 주에 받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받고나서 글을 또 써볼게요!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