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적당히 달아서 맛있어! GS25 신상 브레디크 '우유딸기떡' 리뷰

 

GS25 편의점의 11월 3주차 신상템으로 여러 가지가 나왔는데요. 그 중에서 브레디크 신제품인 우유딸기떡을 사봤습니다.

 

바로 이 제품인데요. 가격은 2,500원입니다.

 

 

 

 

 

편의점에서 딸기 신상이 나오다니 딸기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긴 한가 봅니다. (이건 딸기잼이지만)

1A등급 원유로 만든 우유 크림 속 톡톡 씹히는 딸기잼이 쏙! 이라니 이 말 그대로만 만들면 정말로 맛있을 것 같지 않나요?!

 

 

 

 

 

 

 

포장을 열면 이렇게 딸기떡이 2개가 들어 있는데요. 포장을 열자마자 상큼달큼한 딸기향이 확! 느껴졌어요.

 

근데 향과 다르게 색상은 카스테라 고물 때문에 노르스름합니다. 보통 딸기 케익이나 딸기떡에도 흰색 고물을 쓰기 마련이고, 일반적인 찹쌀떡에도 흰색 고물을 쓰기 마련인데 노란색이라니요!

 

그게 조금 특이했어요. 보기에는 흰색이 더 이뻤을 것 같은데, 브레디크가 새로운 것을 기획하고 싶었던 걸까요?

 

 

 

 

 

 

 

일반 찹쌀떡과 크기는 비슷합니다. 안에 딸기떡 + 우유크림 + 딸기쨈 이렇게 3층으로 되어 있다 보니까 두께는 두꺼운 편이었어요.

 

 

 

 

 

 

반을 갈라 봤는데요. 홍보사진과 크게 달라 보이지 않았어요! 딸기쨈도 '딸기과육쨈'이라고 한 것처럼 딸기 과육이 약간 느껴지기는 했지만, 요즘 딸기쨈은 다 이렇게 나오니까 모두가 다 아는 그 딸기쨈 맛이에요.

 

 

전체적인 맛은, 2개 밖에 들어 있지 않았다는 게 매우 아쉬울 정도에요!

 

 

테두리의 딸기떡이 적당히 쫄깃하고 너무 얇지 않아서 식감이 일단 좋았구요. 그리고 자칫 너무 달달하게 느껴질 수도 있는 딸기쨈이 우유크림이랑 만나니까 밸런스가 좋더라구요.

 

근데 왜 굳이 노란 고물이었을까 아직도 의문이에요. 딸기향과 딸기쨈, 우유크림 맛이 크기 때문에 테두리에 묻은 카스테라 고물은 맛과 향이 전혀 느껴지질 않았거든요.ㅎㅎㅎ

 

비교제품으로 쿠캣의 딸기찹쌀떡은 먹어보지 않아서 비교가 어렵고, 제 개인적인 평가로는 생딸기를 넣은 찹쌀떡이나 일반 찹쌀떡보다는 나았어요!

 

이건 떡 자체가 넘 달지 않아서 좋았고 상큼한 딸기향 때문에 자꾸 킁킁대게 되는 떡이었어요. 향이 강해서 다 먹고 나서도 어디선가 계속 딸기향이 나더라구요.

 

가격을 생각해봐도 괜찮은 것 같아요. 찹쌀떡이 보통 이 정도 가격은 했던 것 같고, 안에 들어 있는 고명이 실한 편이고 맛있어서 2,500원이 오히려 가성비 제품인 것처럼 느껴지네요.

 

제 결론은 추천입니다!

 

 

그럼 GS25 브레디크 신상인 '우유딸기떡'에 대한 내돈내산 후기를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