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CJ 고메x꼬깔콘 한정판 콘치즈 피자 후기

 

CJ 고메에서 한정판으로 꼬깔콘과 콜라보 한 콘치즈 피자가 나와서 먹어봤습니다. 정가는 8,980원이고, 전 마트에서 5천원대에 구매했습니다. 

 

원래 콘치즈도 좋아하고 피자도 좋아하는데, 콘치즈+피자라니요? 

 

 

 

 

게다가 이 사진 좀 보세요. 피자 위 옥수수 토핑들이 절 부르고 있어요!! 어후 그래서 배송 받자마자 먹어봤어요.

 

 

 

 

 

고메 냉동피자는 크기가 일반 레귤러 피자 사이즈에요. 박스에서 열면 바로 비닐 포장이 있어요.

 

 

 

 

 

비닐만 일단 벗기고 토핑을 봤더니, 박스에 있던 제품사진보다 약간 비어 보이기는 하네요.ㅎㅎ 

자세히 보시면 꼬깔콘이 작게 부서져서 같이 토핑되어 있어요. 햄 조각들도 보이고요.

 

 

 

 

 

오븐,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 3가지 방법으로 해동할 수 있어요.

 

전 에어프라이어로 돌렸어요. 피자 한판을 다 넣고, 시키는대로 160도에 6분을 돌렸는데요. 제 에어프라이어는 출력이 약한지, 사진 보시면 치즈가 약간 덜 녹은 느낌이에요. 근데 맛있다고 먹었습니다.ㅎㅎㅎ (뒤에 더 돌렸어요.)

 

콘치즈 덕후로서 이렇게 옥수수 그득한 거 너무 좋아요! 흑흑 더 있었으면 더 좋았을 뻔!!

 

 

 

 

 

피자 자체의 꼬깔콘 맛은 그리 크지가 않았는데요. 그래서 CJ가 알려준 먹팁을 따라서, 꼬깔콘도 올려보았어요. 근데 과자가 너무 크니까 먹기가 힘들어요.

 

 

 

 

 

너무 과하게 올린 것 같기도 하고요?ㅎㅎㅎ (적당히를 모르는 사람)

 

 

 

 

 

 

그래서 좀더 잘게 부시고, 치즈가루도 좀 뿌려서 먹어봤어요. 식감이 바삭바삭 부서지는 게 재밌기는 한데, 그냥 꼬깔콘 따로 피자 따로 먹는 맛과 비슷해요.ㅎㅎ

 

 

 

 

 

근데 사진찍다가 남은 피자가 좀 식었길래, 더 데워봤는데요.

피자가 이렇게 약간 주황색이 되도록 돌려야 맞는 거였어요! 훨씬 맛있는 피자가 됐어요. 이상하게도 토핑도 더 풍성해 진 것 같은 느낌?ㅎㅎㅎ

 

마요네즈맛이 거의 없는 콘치즈라서 느끼한 피자맛은 아니고요. 치즈피자에 옥수수를 가득 올린 짭짤달큰한 피자예요. 근데 고메피자들이 화덕 피자 스타일이라서 간이 별로 쎄지가 않더라구요.

 

 

 

 

 

기름기가 1도 없는 뒷면이에요. 간도 그닥 쎄지 않고 기름기도 적어서 담백한 맛이 나는 피자예요.

 

 

 

 

 

전 피자를 이렇게 접어서 먹는 걸 좋아하는데요. 첫입은 담백한데, 씹을수록 치즈맛과 옥수수맛이 더해지면서 더 맛있어요!! 토핑도 2배로 느껴지고요.

 

 

 

피자 정가가 거의 9천원인데, 정상 가격이라면 재구매는 좀 고민되는데요. 할인가로 5~6천원에 살 수 있다면 재구매 의사 있어요. 옥수수콘 올라간 피자를 좋아해서요.ㅎㅎ

 

한정판이라고 해서 엄청 특이한 맛이 난다거나 특별함을 기대하시면 실망하실 수 있고요. 저처럼 옥수수콘 듬뿍 올라간 담백한 피자를 좋아하시면 만족하실 거예요!!

 

그럼 내돈내산 리뷰를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728x90